사회복지사2급·보육교사2급자격증, 수강료 100% 무료 럭키세븐 주인공에 도전

2015-07-02 11:08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학점은행 교육기관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원장 노용숙, www.dreammoa.co.kr)에서 오는 7월 6일까지 럭키세븐 주인공으로 선정된 최후의 1인에게 사회복지사2급, 보육교사2급자격증취득을 위한 수강료 100% 전액을 지급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먼저 2학기 1차 수강신청자라면 누구나 럭키세븐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은 지난 23일 ‘2015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이러닝교육 부문에 2년 연속선정됐을 정도로 18년간 축적된 원격교육 운영 노하우와 양질의 컨텐츠를 자랑하는 건실한 원격평생교육기관으로 유명하다.

원격평생교육기관 최초로 교육부 평가인정 A등급 기관으로 선정돼 수강생들의 믿음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이 올해 하반기에도 사회복지사2급 및 보육교사2급자격증취득을 목표로 하는 많은 수강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사회복지사2급 및 보육교사2급 취득 비용이 부담된다면 무려 절반이 넘는 금액인 55%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이야기패키지를 추천한다. 과목당 6만원대로 할인율이 크게 적용된다. 기존 수강회원일 경우 신규회원을 추천하는 것도 좋다. 신규회원이 7과목 이상 수강할 경우 추천자에게 2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이 지급된다.

만약 원격학습을 처음 시작하거나 스스로 학습 설계를 하는 것에 어려움이 있다면 망설이지 않아도 된다.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학습과정을 최적으로 설계하는 것은 물론 온라인 수업에 필요한 부분을 원격으로 도움 받을 수 있다. 관련 증명 서류만 제출하면 학점인정이 필요한 학습자 등록 지원을 보다 손쉽게 진행하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전과목편제인증으로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한 곳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사회복지사2급 및 보육교사2급자격증취득을 위한 모든 이론 수업을 이수하는 것이 가능하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강의 특성상 시간과 공간의 제약없이 본인의 일정에 맞춰 수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그만큼 본인의 학습의지가 확고하지 않으면 중도에 포기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특히 원격학습은 강의를 한번에 몰아서 듣게 되면 결석처리로 미이수가 될 가능성이 높은 만큼 사전에 체계적인 학습계획 수립을 도와줄 기관을 찾는 것이 바람직하다. 사회복지사2급 및 보육교사2급을 계획한다면 발 빠른 등록이 필요할 때다. 2학기 1차 개강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02-6959-5375)로 확인 가능하다.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