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레드사하라 스튜디오(대표 이지훈)는 자사의 모바일 전략 RPG '불멸의 전사’의 신규 서버 ‘리버스’ 오픈을 기념해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서버 ‘리버스’는 고전 RPG로의 귀환을 모티브로 유저가 수집과 육성, 조합이라는 RPG 본연의 재미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획일화된 영웅 구조가 아닌 다양한 영웅들을 모으고 조합하며 도전해 나가는 재미에 초점을 뒀다.
이번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카카오톡 게임하기에서 진행되는 사전 예약 이벤트(gameevent.kakao.com/preregistrations/129?os=android)가 오는 7월 6일 월요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이벤트를 통해 응모한 사전 예약자 모두에게 아이템 3종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패롯 롤링 스파이더(Parrot Rolling Spider) 미니 드론(3명) △구글플레이 상품권(30명) △모바일 문화 상품권(6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레드사하라 이지훈 대표는 “이번에 선보인 리버스 서버를 통해 유저들이 RPG 본연의 재미를 되찾고 게임을 그 자체로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며, “꾸준한 사랑과 관심 속에 신규 서버를 오픈 하게 된 만큼 앞으로도 안정적인 운영으로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전 예약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불멸의 전사’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immortalwarrio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