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지난달 중국 호남TV에서 방영된 중국판 겟잇뷰티 '나는 미인이다'에서는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의류 잡화 뷰티 등 아이템이 소개됐다.
이날 뷰티 아이템으로 선정된 제품은 국내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휴젤파마의 '웰라쥬 니들패치'.
국내에서도 유명한 중국 스타 뷰티아티스트 가홍은 마이크로 니들패치와 롤온 타입의 아이세럼으로 구성된 '링클 코렉팅 듀오 세트'를 직접 시연하며 제품을 소개했다.
가홍은 "공항에서 비행기를 타고 이동하는 시간을 활용해 눈가나 팔자주름 부위에 니들패치를 부착하면 주름 탄력 보습 등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현재 '나는 미인이다' 제작진은 위쳇을 통해 니들패치와 관련된 퀴즈를 진행하고 있으며, 당첨된 30명에게는 웰라쥬 니들패치를 선물로 준다.
해당 업체의 조동균 화장품사업 총괄팀장은 "지난달 중국 뷰티 프로그램 '미려밀마'에 이어 '나는 미인이다'까지 연일 제품이 소개되면서 웰라쥬 제품에 대한 문의가 폭주하고 있다. 중국 내 유행을 가장 빨리 소개하는 프로그램에서 국내 바이오 코스메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것을 보며 K-뷰티 가능성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웰라쥬 링클 코렉팅 듀오세트는 공식홈페이지 '마이웰라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문의 1544-5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