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부산 서면 파고다어학원이 오는 5월 30일, ‘토익스피킹 신(新) 유형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파고다어학원 부산 서면의 마리아(Maria) 김 강사가 진행을 맡았고, 토익스피킹 출제 유형이 변경된 지 한 달이 지나, 이를 직접 분석한 유형별 대응 전략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토익스피킹 시험 주관사인 ETS가 변화하는 글로벌 비즈니스의 영어사용 환경을 반영한다는 이유로 일부 문항에 새로운 유형을 추가한 것이다. 나머지 문항은 기존 유형과 동일하게 시행되었으며, 전체 문항 수 또한 11문항 그대로 유지됐다.
부산 서면 파고다어학원은 이미 신 유형의 토익스피킹 정기시험에 대한 대비가 완료된 상태다. 신 유형을 대비해 ETS 주최의 신 유형 워크샵(Propell Teacher Workshop for the TOEIC Speaking and Writing Test)를 수료한 마리아(Maria) 김 강사가 이번 특강을 맡아 수강생들에게 더욱더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파고다어학원 부산 서면은 토익스피킹 신 유형을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1개월, 3주, 2주 목표반, 집중목표반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였다. 이어, 오는 6월 대비 토익스피킹 강좌로 주 5일반과 월수금 그리고 화목금 등 주 3일반을 내놓았고, 주 5일반과 월수금 반은 오는 6월 3일에, 화목금 반은 4일에 각각 개강한다.
파고다어학원 관계자는 "파고다 서면학원의 토익스피킹 대표강사 마리아 김 강사의 이번 특강을 통해 토익스피킹 신 유형을 효율적으로 파악하고, 다가오는 6월 수업을 통해 원하는 레벨을 단기간에 취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토익스피킹 신 유형 무료 특강 신청은 파고다어학원 공식 홈페이지(www.pagoda21.com)를 통해 가능하며, 특강 문의는 부산서면 파고다어학원(051-797-4000)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