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MVP 베이스볼 온라인’ 2015 프로야구 승부 예측 이벤트 실시

2015-05-19 09:39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는 일렉트로닉 아츠(이하 EA)의 온라인 실사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에서 19일부터 오는 6월 21일까지 '2015 프로야구 승부 예측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2015 프로야구 승부 예측 이벤트'는 매주 프로야구 경기가 펼쳐지는 날 승리팀을 맞히는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게이머들은 승리팀을 맞힌 누적 적중 횟수에 따라 '주간 적중 횟수', '총 적중 횟수', '누적 적중 순위'에 해당되는 푸짐한 보상을 얻게 된다.
먼저 게이머들은 ‘주간 적중 횟수’에 따라 최대 50만 MP(게임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총 적중 횟수’에 따라 강화 초기화권 5개, 골드카드 강화 부스터 3개, 골드카드 영입권 1장, 10코스트 골드카드 영입권 1장 등을 누적으로 얻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종료 후 ‘누적 적중 순위’ 상위 30명에게 최소 500만에서 최대 1억 MP가 개별 지급될 예정이다. 한편, 우천으로 경기가 취소될 경우, 승리팀을 모두 맞힌 것으로 일괄 처리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포츠게임사업부 조백제 과장은 “야구게임을 좋아하는 게이머라면 기본적으로 프로야구 경기 승패에도 관심이 높은 편”이라며 “게임을 이용하는 틈틈이 어느 팀이 승리할지를 예측해보는 것도 또 다른 재미가 될 것으로 판단돼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EA SPORTS의 ‘MVP 베이스볼 시리즈’를 기반으로 스피어헤드에서 한국 프로야구 라이선스를 반영해 새롭게 개발한 온라인 야구게임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http://www.gametree.co.kr)에서 서비스되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