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4일, SBS 예능 '썸남썸녀’ 촬영장은 배용준‧박수진 결혼 기사에 왈칵 뒤집혔다. 그날, 썸스터즈의 촬영으로 채정안 집에 장희진, 구재이 등 채정안의 절친들이 한자리에 모여 평소 여자들끼리 흔히 하는 연애, 결혼에 대해 이야기를 하며 많은 공감을 자아냈다. 그러던 중 배용준‧박수진 결혼 소식을 접했고 그녀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며 많은 사람들과 별반 다르지 않는 반응을 보였다.
갑작스런 배용준‧박수진 커플의 결혼 소식에 채연은 “다들 어떻게 연애하는 거야?”라며 궁금증을 표하자 윤소이는 “그걸 알면 여기 안 있죠~”라며 과감한 셀프 디스를 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 배용준과 박수진이 같은 소속사라는 사실을 확인한 채정안은 소속사 지인인 장희진, 구재이에게 “S군이랑 희망 가질 수 있는 거야?”라고 말하며 같은 소속사 배우 송승헌을 언급했다.
SBS 예능프로그램 ‘썸남썸녀’는 배용준의 그녀, 박수진과 인연이 깊다. 박수진은 ‘썸남썸녀’에서 맹활약 중인 멤버, 김지훈의 절친으로 등장해 김지훈을 소개하는 짧은 인터뷰에도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인기를 입증했다.
과연 이들에게도 배용준·박수진 커플처럼 모든 사람들이 깜짝 놀랄만한 사랑이 찾아올까? ‘썸남썸녀’는 매주 화요일 밤 11시 15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