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고 피곤한 여행은 그만! 취향 따라 즐기는 ‘끼리끼리 여행’ 론칭

2015-05-15 13:57
  • 글자크기 설정

아시아엔조이, 이색 커뮤니티 여행 ‘신개념 테마 패키지 상품’ 선보여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최근에는 취향이 비슷한 여행객들과 함께 하며 자신이 원하는 여행코스만을 골라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 패키지 여행이 인기를 끌고 있다. 아시아엔조이에서 야심차게 선보인 이색 커뮤니티 여행 ‘끼리끼리 여행’은 나만의 취향과 개성을 여행코스에 반영하는 것은 물론 나와 취향이 같은 사람들과 즐길 수 있는 이색여행으로 주목 받고 있다.

‘끼리끼리 여행’은 서퍼마니아, 커피마니아, 쇼핑마니아 등 개성 넘치는 취향을 반영한 이색 여행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관심사와 목적이 같은 사람들이 함께하며 돈독한 인맥과 관심 분야 정보공유까지 덤으로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천편일률적인 패키지 여행에 지친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아시아엔조이 여행상품기획 담당 박경일 이사는 “끼리끼리 여행은 음식, 취미, 쇼핑, 문화, 음악 등 같은 취향을 공유하는 사람들끼리 떠나는 여행컨셉을 바탕으로, 각각의 성향에 맞춘 여행지와 호텔, 여행프로그램 서비스를 제공하는 패키지 상품”이라며 “휴식과 관광 등을 모두 누리고자 하는 여행객들에게 어필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끼리끼리 여행’의 첫 번째 테마는 ‘커피를 사랑하는 사람들끼리 떠나는 발리 여행’이다. 이번 테마여행은 바리스타, 로스터, 커피헌터, 커피홀릭까지 커피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준비됐다. 발리 트란세라 풀빌라 숙박을 비롯해 루왁커피농장 체험, 루왁커피 무료시음 등 맞춤 일정으로 구성됐다.

끼리끼리 여행 론칭을 기념해 특가 119만원으로 이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6월 25일 출발 상품 구매자에 한해 10달러 상당의 달러북과 여행기념으로 10만원 상당의 고급여행앨범 무료 제작 혜택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시아엔조이 홈페이지(www.asiaenjoy.com) 및 상담센터(1644-5881)를 해 확인할 수 있다.

[끼리끼리 여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