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4인조 밴드 결성…‘정준영밴드’ 데뷔 앨범 발표

2015-05-15 09:00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CJ E&M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가수 정준영이 ‘정준영밴드’로 오는 27일(수) 컴백한다.

정준영의 소속사 CJ E&M 음악사업부문 측은 “정준영이 오랫동안 준비해 왔던 밴드를 결성했다. ‘정준영밴드’는 단순 이벤트성이 아니다. 추후 밴드 앨범이 정기적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정준영밴드’의 데뷔 앨범인 셈.”이라고 밝혔다.
정준영 측은 컴백 소식과 함께 공식 SNS(https://www.facebook.com/officialjyrock)를 통해 밴드 멤버를 최초 공개했다. 사진 속 정준영과 밴드 멤버들은 자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앨범 분위기를 짐작케 한다. ‘정준영밴드’는 기타, 베이스, 드럼으로 구성된 4인조로 정준영과 함께 새 앨범의 트랙들을 작업했다.

‘정준영밴드’의 멤버들은 인디 음악계에서는 이미 정평이 나있는 실력파 뮤지션들로 구성됐다. 기타 조대민은 서태지가 자신의 콘서트 단골 게스트 밴드로 세울 만큼 마니아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바닐라 유니티’의 전 멤버이다. 조대민은 다수의 록 페스티벌에 올랐으며 ‘넥스트(NEXT)’ 등 국내 유명 밴드의 세션으로 활약해왔다. 베이스 정석원은 밴드 ‘뭉크’와 ‘판타스틱 드럭 스토어’의 전 멤버이며, 드럼 이현규 역시 밴드 ‘뭉크’의 전 멤버로 ‘슈퍼스타K’에 ‘방울악단’으로 참가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정준영밴드’는 이번 앨범을 시작으로 자신들만의 음악적 행보를 시작한다. ‘정준영밴드’의 데뷔 앨범은 오는 27일 정오 발표 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