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전문 멀티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쉬즈벨르’

2015-05-14 13:46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어떠한 물건을 사용하는가에 대한 대답은 어떠한 삶을 살고 있는가에 대한 설명이 될 수 있다. 전 세계의 다양한 브랜드 상품 속에서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물건은 필요에 의해 사용하는 대상 그 이상의 의미를 지니기 때문. 감각적이고 개성 넘치는 물건들로 삶을 다채롭게 만들고 싶은 여성이라면 이 글을 끝까지 주목하길 바란다.

여성 전문 멀티 라이프 스타일 쇼핑몰인 ‘쉬즈벨르(www.shizbelle.com)’는 빼어난 안목으로 골라낸 트렌디한 브랜드 상품들로 최근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로마, 뷰티, 리빙에 관한 최고의 제품이 한 자리에 모여 있는 업체로 여러 SNS에서 이미 주목을 받고 있는 곳. ‘She is = 그녀는 + belle (이탈리아어) = 최고의 미인’이란 뜻의 이름은 가지고 있는 이 곳은 최고가 되고 싶은 여자들을 위한 여성 전문 라이프 스타일 쇼핑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세계적인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는 이 쇼핑몰에서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는 40년 이상의 긴 역사를 가지고 있는 ‘양키캔들’이다. ‘향초’하면 누구나 떠올릴 정도로 유명한 이 브랜드는 다양한 향과 천연 면 심지, 높은 품질의 에센셜로 전 세계에서 신임을 받고 있는 향초 프리미엄 브랜드.

이 쇼핑몰을 통해서는 향의 종류와 초의 크기 별로 양키 캔들의 다양한 향초를 만나볼 수 있음은 물론 차량용이나 워머, 디퓨저, 보티브 등의 관련 상품도 함께 구입할 수 있다. 오픈 기념으로 파격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인체공학적인 디자인 주방용품으로 알려진 영국의 ‘조셉조셉’과 독일의 대표 명품 칼 브랜드인 ‘헹켈’, 장인 정신으로 만든 핸드메이드 칼로 이름난 이태리의 ‘이엠이’와 뛰어난 품질의 주방가구 회사인 독일의 ‘실리트’를 구입할 수 있으며 유명 셰프들이 사랑하는 프랑스의 주물 냄비인 ‘스타우브’와 대한민국의 최초 도자기 기업인 ‘행남자기’의 고급 식기들 또한 만나볼 수 있어 만족감을 더한다. 또한 스페인 브랜드 doiy 역시 입점될 예정이다.

빅토리아 베컴, 킴 카사시안 등 헐리우드 배우들의 애장품으로 화제가 된 에코아 또한 입정 예정에 있다. 에코아는 100% 소이왁스의 사용과 전통방식으로 추출한 에센셜 오일, 천연 목화 심지로 끊임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 뉴질랜드의 대표 브랜드. 자연 콩으로 장인들이 제조한 천연 수제 향초 브랜드인 ‘소이’의 상품도 판매를 준비하고 있어 젊은 감각을 가진 여성들에게 큰 환영을 받고 있다.

이 밖에도 우드윅, 팍스런던, 오피시나, 마이센소, 라구나 등이 입점 예정에 있어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사랑하는 이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념일이 많은 5월, 높은 안목으로 골라낸 이 곳의 우아한 리빙 제품들로 잊지 못할 선물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받는 사람은 물론 주는 사람도 행복한 뜻 깊은 선물이 될 것이다.

 

[쉬즈벨르]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