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퍼플랩(대표 조종남)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쾌감슈팅 RPG ‘드래곤히어로즈’를 구글플레이를 통해 13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드래곤히어로즈’는 슈팅 게임 고유의 통쾌한 손맛과 스릴감에 RPG의 매력인 영웅 전략 육성 시스템을 더한 모바일 슈팅 RPG로 다채로운 전투 모드와 화려한 그래픽, 방대한 시나리오 전개가 특징이다.
약 60여종에 달하는 영웅은 각기 다른 고유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강화와 합성을 통해 높은 등급으로 성장시키거나 아이템으로 ‘룬’을 장착해 더욱 강력해질 수 있다.
파티게임즈는 ‘드래곤히어로즈’의 출시를 기념해 6월 11일까지 20레벨 이상 달성하는 유저에게 5성 영웅 뽑기권을, 5챕터 보스전을 클리어한 유저에게는 4성 룬 뽑기권을 각각 제공한다. 두 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한 유저는 6성 영웅 뽑기권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무한던전과 보스전에서 각 5만점 이상을 달성한 유저 전원에게 3성 룬 선택권을 제공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드래곤히어로즈’ 및 출시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ragonheroescaf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