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모바일 RPG ‘드래곤페이트’ 애플 앱스토어 출시

2015-05-08 17:35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의 모바일 신작 RPG ‘드래곤페이트’가 애플 앱스토어에 공식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3월 구글 플레이에 공식 출시한 ‘드래곤페이트’는 탄탄한 스토리와 풍성한 콘텐츠로 출시 3주만에 50만 다운로드 돌파를 비롯, 구글 플레이 평점 4.5점을 마크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애플 앱스토어 공식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5월 21일까지 약 2주간 게임에 출석 체크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갤럭시탭 등 태블릿 PC를 증정한다.

또한, 14일까지 게임을 설치하고 플레이하는 신규 유저 전원에게는 게임을 보다 원활하게 즐길 수 있도록 ‘50만 은화, 돼지 바비큐 쿠폰 10개, 스킬 열쇠 10개, 용의 보물열쇠 10개, 희귀 소울 50개, 진화 소울 100개’ 등 신규회원 대상 패키지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오는 15일까지 기존 및 신규 유저 전원에게 ‘5만 은화, 스킬 열쇠 3개, 용의 보물 열쇠 3개, 돼지 바비큐 쿠폰 3개, 헬더의 불꽃 30개, 전체 소탕권 50개, 아카디아 열쇠 1개’ 등 하루에 한 가지 아이템을 지급한다.

‘드래곤페이트’는 판타지 기반의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기존 RPG와는 차별화되는 전투방식으로 ‘세상에서 제일 완벽한 스토리 RPG’를 표방하고 있다.

특히, 드래곤, 영웅, 혼돈, 암흑의 시대 등 총 4개의 시대를 배경으로 한 세계관으로 판타지 RPG의 진수를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육성, 강화 등 RPG 본연의 특성을 충분히 반영했으며, 스킬 속성의 상관 관계에 따른 전략적인 일대일 대전 콘텐츠와 혈맹 시스템을 통해 진정한 RPG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드래곤페이트’는 국내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dragonfate)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