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언더웨어 브랜드 라쉬반, ‘브라보 내 남자’ 캠페인 전개

2015-05-08 14:29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기능성 언더웨어 브랜드 ‘라쉬반’이 상식을 파괴하는 반전 마케팅으로 화제다.

라쉬반은 남성 언더웨어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남성이 아닌 여성 소비자를 타깃으로 설정해 내 남자에게 힘을 북돋워 줄 수 있는 ‘브라보 내 남자’ 캠페인을 전개한다.

‘브라보 내 남자’ 캠페인은 바쁜 현대사회에서 남편과 아내가 서로 따뜻한 교감을 나누고 소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감성 마케팅으로, 다른 언더웨어 브랜드들과 차별화된 마케팅 포인트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 2014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작년의 호응에 힘입어, 올해에는 소비자 맞춤형 패키지인 ‘소통상자’, 라디오 CM송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브라보 송’ 등 이색 컨텐츠는 물론 소비자를 직접 만나는 오프라인 이벤트, CSR 활동까지 포괄하는 장기 캠페인으로 확대됐다.

현재 ‘브라보 내 남자’ 캠페인의 일환으로 라쉬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소통상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소통상자’는 한정판 라쉬반 드로즈와 함께 내 남자와 따뜻한 심적 교감을 나눌 수 있는 이색 아이템을 직접 선택해 구성할 수 있는 소비자 맞춤형 패키지이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소통상자’에 넣고 싶은 아이템과 그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라쉬반은 추후 답변이 채택된 30명의 참여자에게 실제로 ‘소통상자’를 구성해 증정할 계획이며, 2명의 브라보상 주인공들에게는 제주도 2인 왕복 항공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라디오 CM송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브라보 송’을 활용한 퀴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브라보 송’을 듣고 빈칸에 들어갈 퀴즈의 정답과 그 이유를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 라세느 뷔페 2인 식사권(2명), CGV 영화 예매권 2매(10명)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라쉬반 관계자는 “올 한 해 동안 캠페인을 지속할 예정이며, 오프라인 이벤트 및 CSR 활동 등도 다양하게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히며, “작년보다 한층 다양한 이벤트와 공감 가는 메시지로 새롭게 찾아온 ‘2015 브라보 내 남자’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브라보 내 남자’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라쉬반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http://www.lashevan.com/board/?id=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쉬반은 특허 받은 실리콘 밴드가 남성의 주요 부위와 허벅지를 자연스럽게 분리해 땀이 차는 것을 근본적으로 막아주는 3D분리 구조 언더웨어이다. 100% 천연소재인 텐셀(Tencel)을 사용해 위생적이며 통기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S/S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아이스 컬렉션(Ice Collection)은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냉감 효과와 항균 기능이 뛰어난 ‘아이스필(Icefil)’ 소재를 추가 가공해 청량감과 쾌적함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 아이스필에 함유된 특수 캐미컬 성분이 평균 30도에 육박하는 한여름의 뜨거운 태양 적외선을 반사시켜 온도를 내려주고, 하루 종일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라쉬반]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