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몽뜨레, '다니엘웰링턴&LG워치 어베인' 팝업스토어 동시 오픈

2015-05-08 14:16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스타몽뜨레]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스타몽뜨레가 '다니엘 웰링턴'과 'LG워치 어베인'의 팝업스토어를 동시 오픈한다.

스타몽뜨레는 오는 8일부터 6일간 롯데백화점 잠실점 1층 웨이브존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클래식한 다이얼과 컬러풀한 나토 밴드로 주목 받고 있는 시계 브랜드 다니엘 웰링턴과 스마트워치 LG워치 어베인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타몽뜨레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다니엘 웰링턴 시계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 가죽 이어폰 홀더를 증정한다. IT 매니아를 위한 LG워치 어베인 체험존을 운영하며 전 방문 고객에게 스마트 폰 접착식 거치대를 제공(단 일 50개 한정), LG워치 어베인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인에게 LG 블루투스 헤드폰 'HBS-900'을 증정할 예정이다.

스타몽뜨레 관계자는 "다니엘 웰링턴과 LG워치 어베인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고객 접점의 기회를 더욱 늘리고자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다니엘 웰링턴과 LG워치 어베인을 한 자리에서 선보이는 만큼 글로벌 유명 시계 시장은 물론 IT 기기와 패션의 만남을 선도하는 스타몽뜨레만의 경쟁력을 증명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