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티켓링크, 영화&토크 콘서트 ‘Here I am’ 티켓 예매 실시

2015-05-07 14:11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NHN티켓링크]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NHN티켓링크(대표 양주일)가 영화와 토크가 함께하는 콘서트 ‘Here I am(이하 HI 콘서트)’의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HI 콘서트’는 티켓링크가 주최하는 첫 번째 콘서트로 6월 27일(토) 양재동 한전아트센터에서 열린다. ‘Play The Movie’라는 컨셉으로 밴드 ‘쏜애플’과 ‘소란’이 참가해 영화를 주제로 음악 연주와 함께 영화와 관련된 에피소드와 토크를 풀어내는 새로운 스타일의 공연이다.

먼저 3인조로 구성된 홍대 대세 락밴드 ‘쏜애플(Thornapple)’은 ‘영화 ‘나쁜 남자’(감독 김기덕)를 주제로 흉내 낼 수 없는 독특한 감성의 가사와 몽환적인 사운드가 조화로운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어서 4인조 모던팝밴드 ‘소란(Soran)’은 탄탄한 연주력이 만들어내는 모던 사운드를 자랑하며 영화 ‘원스(Once)’(감독 존 카니)를 주제로 감성적인 팝과 모던 록을 연주한다.

‘HI 콘서트’는 두 뮤지션의 특색 있는 무대를 선보이며 일회에 그치지 않고 릴레이로 이어갈 예정인 가운데, 콘서트 당일 ‘쏜애플’과 ‘소란’이 무대에서 직접 다음 회 출연진과 미션 영화를 발표할 예정이다.

NHN티켓링크는 ‘HI 콘서트’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공연 전 관객 전원에게 음료수 레드불(RedBull)을 제공할 예정이며, ‘이국주 화장품’으로 알려진 엘리샤코이의 샘플박스와 마스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공연 티켓은 R석(1층석) 4만5000원, S석(2층석) 3만5000원으로 두 가지이며 티켓링크(http://www.ticketlink.co.kr/product/10937)에서 예매할 수 있다.

NHN티켓링크 양주일 대표는 “티켓링크를 이용해주신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뜻을 담아 신선한 형식의 ‘Here I am (HI 콘서트)’를 준비했다”며 “직접 준비한 콘서트를 계기로 NHN티켓링크가 스포츠 예매뿐 아니라, 공연 전시 사업 분야에서도 예매 명가로 발돋움하기 위해 박차를 가할 것”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