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키캐스트 말랑스튜디오, 스승의 날 기념 ‘감사드림’ 이벤트 실시

2015-05-06 15:16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말랑스튜디오]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모바일 콘텐츠 서비스 피키캐스트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사 말랑스튜디오가 다가오는 스승의 날을 맞아, 학생들과 선생님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는 ‘감사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지난해부터 ‘밥드림’, ‘문구드림’ 등 학생들의 학교생활에 활력을 줄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해온 말랑스튜디오는 감사의 달 5월을 맞이해 말랑스튜디오의 대표 애플리케이션 알람 앱 ‘알람몬’을 주로 사용하는 중고등학교 학생들과 선생님들을 직접 만나고 서로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아 ‘감사드림’ 이벤트를 기획했다.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학생들이 알람몬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http://goo.gl/WYQCg3)에 들어가 담임선생님에게 하고 싶은 말과 자신의 학교/학년/반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또한 같은 반 친구들을 소환해 해당 게시물에 좋아요와 공유를 하게 한 후 알람몬 다운로드 인증샷과 함께 댓글을 남겨 당첨률을 높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가장 많이 참여한 학급 인원수, 알람몬 다운로드 인증샷을 토대로 점수를 쌓아 1등, 2등. 3등 그리고 행운의 럭키상을 선발할 계획이다. 1등 학급은 선생님 선물과 함께 말랑스튜디오에서 직접 학생들의 영상편지를 제작, 선생님을 위한 깜짝파티를 준비할 예정이다.

한편, 당첨학급은 오는 11일에 알람몬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말랑스튜디오의 한희연 팀장은 “다가오는 스승의 날을 맞아 따뜻한 감사의 의미를 담은 ‘감사드림’이벤트를 통해 알람몬의 주 이용자인 10대 학생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하고 싶었다”라며 “앞으로 학생들에게 소소한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추가로 계획할 예정이다” 라고 설명했다.

한편 말랑스튜디오는 전 세계 2100만명이 사용하는 알람 앱 ‘알람몬’과 생리주기 애플리케이션 ‘원스’가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과를 인정받아 ‘2014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 시상식에서 해외진출유공포상 창업신인 부문 문화체육관광부장관표창을 수상한바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중국에서 열린 ‘인터넷창신창업대회’ 스타트업경진대회 결선에서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