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구하라 “로코 출연한다면 이종석과 함께”

2015-04-30 00:15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레인보우미디어]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 카라 구하라가 로맨틱 코미디 상대 역으로 이종석을 꼽았다.

최근 럭셔리한 소셜베뉴 라움 아트센터를 배경으로 화보를 완성한 구하라는 KBS ‘어 스타일 포유’에서 올 봄, 여름 등 시즌별 스타일링 팁을 공개하며 보이는 패셔너블한 모습과는 상반된 느낌의 우아한 무드의 고품격 아름다움을 뽐냈다.

구하라 특유의 러블리 페이스와 시니컬한 분위기가 어우러져 또 다른 매력을 보이고 있는 것. 또한 그녀의 영롱한 눈빛과 손끝의 디테일한 포즈까지 더해져 ‘공주’ 콘셉트로 이루어진 이번 화보의 느낌을 백퍼센트 소화해내 모두의 만족을 샀다는 현장 스태프의 전언이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도전하고 싶은 연기’에 대해 묻자 “평소 능청스러운 연기에 도전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어요. 재작년 ‘별에서 온 그대’의 ‘천송이’ 역할이 있죠”라고 웃으며 ‘함께 호흡하고 싶은 배우’에 대해 “로맨틱 코미디를 종석 오빠와 함께 한다면 재미있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라고 덧붙였다.

또한 “5월에 카라의 새 앨범으로 컴백할 예정이에요. 7월에는 솔로 앨범을 준비 중이니, 기대 많이 해주세요”라며 깜찍한 홍보도 잊지 않았다.

한편, 구하라의 인터뷰와 미공개 화보는 럭셔리 매거진 ‘ONE’ 5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