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4월 26일 생일을 맞이한 빅뱅 대성의 생일을 축하했다.
26일 0시 YG 공식 블로그(yg-life.com)에는 ‘HAPPY BIRTHDAY DAESUNG’이라는 생일 축하 문구와 함께 대성의 이미지가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이미지를 접한 팬들은 “대성 생일 축하해”, “대성 생일날 콘서트에서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하다”, “대성 풋풋하네” 등 축하 인사와 함께 대성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한편, 대성은 지난 25일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 ‘BIGBANG 2015 WORLD TOUR ‘MADE’ IN SEOUL WITH NAVER’ 무대에서 빅뱅의 멤버로서 오랜만에 국내 팬들과 만났다.
한편 빅뱅은 26일까지 양일간 진행되는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아시아, 미주 등 약 15개국, 70회 공연에 140만여 관객을 동원하는 월드투어에 나선다. 또 오는 5월 1일에는 새 앨범 프로젝트 ‘MADE’ 시리즈의 첫 프로젝트인 'M'의 타이틀곡인 'LOSER'와 'BAE BAE'를 발표한다.
빅뱅은 5월 1일부터 8월 1일까지 매달 한 곡 이상의 곡을 담은 프로젝트 싱글 앨범을 발표하고 이를 토대로 완성된 'MADE' 앨범을 9월 1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