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JS컵’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그룹 아이콘은 JS파운데이션(이사장 박지성)이 24일 공개한 이번 영상을 통해 “수원JS컵을 위해 저희 아이콘이 특별히 응원의 무대를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 해달라”고 말해 이들의 무대를 기다려온 팬들의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특히 ‘수원JS컵’ 대회 마지막 날인 5월3일 일요일 폐막식 공연으로 펼쳐지는 이번 공연은 아이콘 멤버들이 축하공연으로 무대에 올라 현장에 모인 팬들과 함께 대회의 피날레를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영상에서 그룹 아이콘은 “저희 아이콘이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의 아이콘이 되고자 하는 것처럼 수원JS컵이 국제청소년 축구대회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며 이번 대회 홍보대사로서의 당찬 포부를 밝혔다.
B.I, 김진환, BOBBY,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 정찬우로 구성된 7인조 보이그룹 아이콘은 멤버 개개인의 출중한 실력을 바탕으로 데뷔 전부터 두터운 팬덤을 형성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들은 대회를 한 달여 앞둔 지난 3월 ‘수원JS컵’의 공식 홍보대사인 드림메신져로 선정된 바 있다.
한편 이번 대회의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를 통해 구입이 가능하며, 전 경기 관람이 가능한 풀패키지석과 스페셜패밀리석, 지정석, 자유석 등 다양한 티켓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 대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2015 수원 JS컵 U-18 국제청소년 축구대회'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