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가수 김예림이 새 미니앨범 ‘심플 마인드(Simple Mind)’의 타이틀곡 ‘알면 다쳐’의 티저영상을 공개하고 훔쳐보고 싶은 비주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김예림의 소속사 미스틱89는 24일 오후 2시 김예림의 공식 페이스북에 ‘알면 다쳐’의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오전 공개된 티저 스틸컷과 마찬가지로 금발의 매혹적인 여인으로 변신한 김예림의 모습이 인상 깊게 담겼다. 특히 거품이 가득한 욕조 속에서 유혹의 시선을 던지는 모습과 나이트가운을 입고 요염한 걸음걸이로 거니는 모습 등이 김예림의 새로운 일면을 엿보게 했다.
이 티저 영상에는 ‘날 갖고 노는 건지 널 갖고 노는 건지 누가 키 쥐고 있는지 어쨌든 궁금해 너 저쨌든 매력 있어 게임 시작됐어’라는 곡 일부가 담겼다. 이는 밀당을 하는 남자에 대한 앙큼한 경고를 하는 여자의 모습을 담은 ‘알면 다쳐’의 포인트 파트로 시선을 끌었다.
'알면 다쳐' 뮤직비디오는 오는 26일 밤 11시, 앨범 발매에 앞서 깜짝 공개된다. 절정의 미모를 자랑하는 김예림의 모습과 강력한 중독성이 예고된 ‘알면 다쳐’를 보고 듣는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알면 다쳐’는 오는 27일 발표되는 세 번째 미니앨범 ‘심플 마인드(Simple Mind)’의 타이틀곡이다. 이번 앨범 총괄 프로듀싱을 맡은 윤종신과 015B 정석원의 작품으로, 심플한 멜로디 라인과 반복적으로 등장하는 후렴구가 강한 중독성을 자아내는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