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셰프 요리아카데미, 국제요리대회 휩쓴 비결은?

2015-04-16 11:01
  • 글자크기 설정

안종성 원장 직강 통해 WACS 국제요리대회 전원 금메달 쾌거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다양한 요리 프로그램의 인기와 이른바 ‘스타셰프’들의 등장으로, 요리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이런 가운데 요리를 단순한 취미가 아닌 진로로 선택하는 학생과 취업준비생도 급증하고 있다.

하지만 학생들에게 필요한 현장경험에서 비롯된 노하우나, 조리학과 등 관련학과 입시에서 필요로 하는 요소들을 충분하게 갖추고 있는 요리학원은 생각만큼 많지 않은 실정이다.

지난해 각종 국제요리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에이셰프 요리아카데미의 경우, △자격증반 △입시진학반 △WACS 인준 국제 요리대회반 △해외요리학교 연수반 △생활 요리반 등 다채로운 커리큘럼을 갖춘 요리학원으로, 안종성 원장이 직접 국내, 국제 대회반을 교육하고 있다. 안종성 원장은 지금까지 8곳의 대학에서 겸임교수와 외래교수를 역임해온 경험을 토대로 실제 조리학과 입시에서 필요한 부분을 정확하게 파악하여 강의를 진행한다고.

안종성 원장 직강의 효과는 2014년 에이셰프 요리아카데미 학생들이 거둔 국제요리대회 성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Thailand Ultimate Chef Challenge ▲Philippine Culinary Cup ▲FHC China International Culinary Art Competition 등 국제 요리대회에 참가한 학생들이 금메달 8개, 은메달 25개, 동메달 43개를 목에 걸고 4개 부문 카테고리 챔피언 등을 휩쓸었다.

이번 2015년에도 International Istanbul Gastronomy Festival 국제요리대회에 참가한 학생 전원이 금메달을 수상했으며, 금메달 10개, 은메달 7개, 동메달 8개에 주니어 팀전 2위를 거머쥐었다.

에이셰프 요리아카데미에서는 전년도 수상 이력에 힘입어 2015년 8월에 열리는 ‘필리핀 국제 요리대회’와 9월에 열리는 WACS 인증대회인 ‘말레이시아 국제요리대회’ 참가 선수를 모집중이다.

에이셰프 요리아카데미는 “학생들의 국제요리대회 출전시, 안종성 원장도 직접 참가하고 있으며 이에 필리핀 국제요리대회의 경우 2연속 금메달 및 종목 챔피온을 수상하기도 했다”며 “특히 지난해부터 필리핀, 중국, 터키 3개 대회 연속 금메달과 챔피온을 수상한 기세를 몰아 이번 국제요리대회에서도 압도적인 결과를 기대하고 있다”는 포부를 밝혔다.

에이셰프 요리아카데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 홈페이지(www.acca-academ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셰프 요리아카데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