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JS파운데이션(이사장 박지성)이 공개한 스페셜 응원 영상에서는 유재석, 김종국, 개리, 하하, 송지효, 이광수, 지석진으로 구성된 런닝맨 출연진 전원이 함께 등장해 다가오는 수원JS컵에 대한 기대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영상 속에서 MC유재석은 “많은 분들께 알려드려야 할 일이 있다”며 JS파운데이션이 주최하는U-18국제청소년축구대회 개최에 대한 런닝맨 멤버들의 7행시가 이어져 눈길을 끌었다. 수원제이에스컵으로 구성된 7행시는 대회 내용과 참가국은 물론 아이돌 축하무대에 대한 정보까지 7명의 ‘런닝맨’ 멤버들이 각각 돌아가며 수원JS컵에 대한 재치 있는 응원 장면을 연출했다.
‘런닝맨’과 박지성의 인연은 JS파운데이션이 주최하는 아시안 드림컵을 통해 이어졌다. 2012년 태국 아시안 드림컵을 시작으로 13년과 14년 각각 상하이와 인도네시아 대회에서 박지성과 함께한 바 있는 ‘런닝맨’ 멤버들은 당시 직접 자선축구경기에 참가하며 현지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오는 29일부터 내달 3일까지 수원 월드컵 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이번 대회공식 티켓 오픈 일정은 12일 자정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며, 본 대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수원JS컵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