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둥이 아빠’ 송일국, 기아차 신형 카니발 7인승 리무진 1호차 탄다

2015-04-06 18:05
  • 글자크기 설정

‘대한민국 아빠 만세’, ‘송대장과 삼둥이의 캠핑기’ 이벤트 진행

배우 송일국(왼쪽 둘째)과 기아자동차 국내영업본부장 김창식 부사장(오른쪽 첫째)이 신형 '카니발 7인승 리무진' 1호차 전달식에서 삼둥이와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기아자동차 제공]

아주경제 이명철 기자 =‘대한민국만세’ 삼둥이의 아빠 배우 송일국이 기아자동차가 새로 출시한 ‘카니발 7인승 리무진’의 1호차 주인공이 됐다.

기아차는 지난달 30일 출시된 카니발 7인승 리무진 1호차 주인공으로 송일국을 선정하고 차량 전달식을 열었다고 6일 밝혔다.

송일국은 KBS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세쌍둥이 자녀(대한·민국·만세)와 함께 출연해 ‘국민 삼둥이 아빠’라는 호칭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자녀에게 다정하고 친구 같은 아빠의 모습을 보여주는 송일국의 친근한 이미지가 프리미엄 미니밴 카니발 7인승 리무진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1호차 주인공으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삼둥이와 함께 행사에 참석한 송일국은 “가족을 배려하는 마음이 담긴 VIP 시트부터 넓은 실내 공간,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가족과 꼭 맞아 구매를 결정했다”며 “카니발 7인승 리무진은 삼둥이를 태우고 다니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차”라고 전했다.

기아차는 카니발 7인승 리무진 출시에 맞춰 다양한 광고·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우선 송일국과 삼둥이 캠핑기가 담긴 온라인 영상을 통해 ‘대한민국 아빠 만세’ 캠페인을 전개한다. 캠핑기 영상을 사회관계만서비스(SNS)에 공유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방콕 가족여행 숙박 및 항공권(4인 기준 1명) △제주도 가족여행 숙박 상품권(4인 기준 3명) △멘도자 여행 캐리어(2명)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다음달 12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하기 페이지를 방문해 ‘삼둥이의 캠핑기’ 영상을 페이스북·트위터·카카오스토리에 공유하면 된다.

한편 카니발 7인승 리무진은 VIP 라운지 시트 적용 및 총 3열의 시트 배열로 퍼스트 클래스 급의 안락함과 탑승 편의성을 높였다. 9·11인승 모델에 비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프리미엄한 상품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