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표적’으로 10관왕 '보고도 믿지 못할 놀라운 성적'

2015-03-26 20:10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신컴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그룹 신화가 ‘표적’으로 역대 최고 기록을 달성했다.

신화는 26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 곡 ‘표적’으로 1위를 차지하며 ‘엠카운트다운’의 ‘트리플 크라운’ 달성은 물론, 음악 프로그램 10관왕을 기록했다. 역대 최고 기록이었던 ‘This Love’의 8관왕을 깨고 또 다른 ‘신화’를 달성한 것.

11일 MBC MUSIC ‘쇼! 챔피언’에서 12집 타이틀 곡 ‘표적’으로 챔피언송을 차지하며 이번 앨범 첫 1위 트로피를 수상했던 그룹 신화는 12일 Mnet ‘엠카운트다운’과 13일 KBS2 ‘뮤직뱅크’, 14일 MBC ‘쇼! 음악중심’, 15일 SBS ‘인기가요’ 등 3월 둘째 주 지상파 및 케이블 음악 프로그램에서 모두 1위를 거머쥐며 음악방송 올킬을 기록, 한 주에 무려 5개의 트로피를 석권해 과연 레전드 그룹 ‘신화’임을 증명했다.

그 다음 주 18일 MBC MUSIC ‘쇼! 챔피언’과 19일 Mnet ‘엠카운트다운’, 21일 MBC ‘쇼! 음악중심’, 22일 SBS ‘인기가요’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 신화에게 역대 가장 많은 트로피를 안겼던 11집 타이틀 곡 ‘This Love’의 8관왕을 깼다. 28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3주 연속 1위를 차지해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해 적수 없는 국내 최정상 아이돌 그룹의 막강한 존재감을 보였다.

특히 지난주 3월 21, 22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데뷔 17주년 기념 콘서트 ‘WE’를 개최했던 그룹 신화는 콘서트 둘째 날이었던 22일 SBS ‘인기가요’의 트로피를 전달받고 객석 가득 메운 팬들을 향해 큰절을 올리며 감사 인사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신컴엔터테인먼트 측은 “그룹 신화가 ‘표적’으로 음악 프로그램 10관왕이라는 역대 최고의 기록을 달성해 이번 12집 앨범은 그 어느 때보다 뜻깊은 앨범으로 기억에 남을 것 같다. 신화에게 언제나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얼마 남지 않은 음악 방송까지 최선을 다해 최고의 퍼포먼스를 선보여드리겠다. 또한, 5월부터는 아시아투어 콘서트를 통해 각국의 많은 해외 팬들을 만날 예정이니 신화의 아시아투어에도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한다”고 했다.

신화는 27일 KBS2 ‘뮤직뱅크’와 29일 SBS ‘인기가요’에서 ‘표적’의 화려한 퍼포먼스 무대를 선보이며 12집 방송 활동을 마무리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