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히어로즈’,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신규 영웅 ‘실바나스’ 공개

2015-03-26 15:06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현재 클로즈 베타 테스트 중인 무료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에 신규영웅과 신규전장 도입을 비롯해 플레이어들에게 더 나은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대대적인 콘텐츠 및 기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많은 관심을 모았던 신규 영웅 ‘실바나스 윈드러너(이하 실바나스)’는 높은 공격력과 강력한 공성 피해를 자랑하는 전문가 영웅으로 시공의 폭풍에서 적들을 초토화하기에 적합하다.

특히 적 돌격병을 아군으로 만드는 등 어떠한 영웅에서도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기술들로 기존 영웅들과의 조합을 통해 더욱 다양한 전략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되며, 실바나스의 등장을 기념해 순찰대 사령관 실바나스 묶음 상품을 한정기간 동안 게임 내 상점에서 판매한다.

실바나스와 함께 새로운 전장인 ‘거미 여왕의 무덤’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거미 여왕의 무덤은 벽장 안에서 격투를 벌이는 것 같은 느낌의 작은 전장으로, 돌격병을 처치하면 생기는 보석을 수집해 거미 시종들을 소환해가며 상대와 결투를 벌이는 으스스한 분위기의 지하 전장이다.

새로운 등급전 모드인 팀 리그도 공개됐다.

팀 리그는 영웅 리그와는 달리 5인 팀 단위의 등급전으로 플레이어들은 비슷한 실력의 다른 팀들과 치열하게 등급전 경기를 치르게 되며 개인이 아닌 팀의 성과에 따라 등급이 변동된다.

팀 리그를 위한 팀을 만들기 위해 1000골드가 필요하며 플레이어들은 최대 9명으로 구성되는 세 개의 서로 다른 팀에 속할 수 있다. 특히 팀 리그는 영웅 리그와는 다르게 선착순 선발방식으로 자기 팀 차례가 오면 팀원들이 영웅을 선택하는 순서를 자유롭게 결정할 수 있다.

팀 리그와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해당 포스팅(http://kr.battle.net/heroes/ko/blog/18390551)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기존 전장과 영웅들의 능력에도 대대적인 변화가 이뤄졌다. 특히 거의 모든 전장에 크고 작은 변화를 준 것은 물론, 영웅별 능력 조절을 통해 플레이어들의 게임 플레이 방식에 변화가 생길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히어로즈는 이번 패치를 통해 플레이어들이 게임을 더욱 편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사용자 인터페이스에도 상당부분 변화를 주었다.

이번 히어로즈 클로즈 베타 패치 콘텐츠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패치 노트 http://kr.battle.net/heroes/ko/blog/18401781/)를 통해서 더욱 세부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아직 베타 테스트에 참여하지 않은 플레이어는 히어로즈의 공식 홈페이지(www.heroesofthestorm.com)에서 신청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