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두타 모델로 낙점

2015-03-10 09:12
  • 글자크기 설정

[사진=두타 제공]


아주경제 정영일 기자 = 방송인 김나영이 패션전문점인 두산타워의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두산타워(대표 이승범·이하 두타)가 글로벌 패셔니스타로 유명한 김나영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해 리뉴얼을 통해 국내 최대 규모인 100여 개의 디자이너 매장을 선보이며 글로벌 패션전문점으로 도약하고 있는 두타는 글로벌 패피 아이콘인 김나영이 두타의 이미지에 적합하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두타의 2015 광고 슬로건은 ‘패션 피플 투두 리스트(Fashion People To Do List)’로 ‘패션 피플’이 되기 위한 행동 지침을 패셔너블한 화보를 통해 시리즈 형식으로 다양하게 표현했다.

먼저 2015 봄·여름 시즌 두타의 뮤즈가 된 김나영이 제안하는 ‘패션 피플 투두 리스트’는 ‘대세를 따르되, 따라 하지 말 것’, ‘뒷모습도 연구할 것’, ‘나의 모든 것이 나의 아이덴티티’, ‘베이직의 미학’ 등 총 4가지다.

광고 촬영은 모주경 포토그래퍼가 맡았으며, 의상은 조윤희 스타일리스트가 두타의 전 제품으로 스타일링했다.

광고 이미지와 스케치 영상은 두타 건물 내외부를 비롯해 버스·지하철 등 교통 매체와 패션 잡지, 두타 홈페이지와 , 두타 SNS 채널(페이스북·블로그·인스타그램·트위터·유투브 등)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 업체 한은혜 과장은 “앞으로 김나영씨가 두타 고객이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두타 디자이너와의 협업 상품 등을 준비 중이다”면서 “김나영씨를 통해 두타의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상품이 전세계 고객들에게 전해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