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F & 워독 코리아는 일본 칸사이 중견 종합 격투대회 "ACF & WARDOG GLOBAL(ACF & 워독 글로벌)"의 한국 지부다. ACF 글로벌은 지난 2013년 12월 31일 첫 대회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총 10회 대회를 개최했다.
형제 단체 워독은 북미 UFC를 표방한 오사카의 케이지 종합 격투대회다. 작년 11월, WARDOG 1에서 '악동' 정다운이 '現 스트라이크 킥 챔프' SHOTA와 화끈한 난타전에 승리를 거둔 바 있으며, 정다운은 일약 워독의 간판스타로 자리매김했다.
한태윤 ACF 코리아 대표는 "우리는 조성빈과 정다운과 함께 어깨를 나란히 할 파이터를 찾고 있다. 이번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과 멋진 승부를 펼친 아마추어 파이터는 오는 6월과 7월 일본 오사카에서 열리는 ACF 글로벌과 워독 글로벌 대회에 참가할 기회가 제공된다"고 강조했다.
한 대표는 "참가 문의는 ACF 코리아 공식 카페(http://cafe.daum.net/KPW)에서 참가 신청서를 작성하여 E메일(k1ric@naver.com)로 보내면 된다. 참가비는 5만 원으로, ACF 코리아 공식 계좌(하나은행: 107-910066-78907/ 예금주 한태윤)로 입금하면 된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대회에서 승리한 파이터는 한국에서 개최될 'ACF & 워독 코리아 그랑프리' 출전권이 부여된다. 이 밖에도 일본 본선무대 진출과 동시에 오사카 왕복 비행편과 숙박이 제공되며, 국내 격투업계 관계자 분과 아마추어 파이터의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