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톡, 화상영어 업체 선정법? 올바른 선택 기준은 오로지 ‘강사’

2015-03-04 09:00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최근 화상영어 학습방식이 실제 실용영어 활용능력에 현실적이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꼽히면서 영어 의사소통 능력을 키우려는 많은 학생들이 화상영어 업체에 등록하고 있다.

하지만 화상영어를 원하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다양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들이 우후죽순으로 생겨나 업체를 선택함에 있어 우려의 목소리도 높아지고 있는 실정이다.

더구나 화상영어의 경우 사이트로 운영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직접 학습 분위기 등을 체크해 볼 수 있는 기준이 부족해 학생들이나 학부모들이 양질의 서비스 유무를 제대로 판단할 수 없다는 취약점을 가지고 있기도 하다.

이와 관련, 영어 학습 전문가들은 좋은 화상영어 업체를 선택할 수 있는 방법으로 좋은 강사를 통한 학습이 가능한지를 우선적으로 체크해 볼 것을 권장하고 있다. 그래서 업체에서 제공하는 무료레벨테스트를 신청해 강사의 발음이나 영어구사력을 꼼꼼히 체크해보는 것도 효과적인 방법이 될 것이라 조언한다.

좋은 강사란 효율적인 영어 학습을 위해 스스로도 공부를 많이 하고 잘 준비된 자료로 화상영어 교육을 진행하는 강사로, 주로 수강생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게 된다. 따라서 오래된 화상영어 업체일수록 좋은 강사를 많이 보유하고 있다고 판단할 수 있다.

화상영어 10년 경력의 슈퍼톡(www.supertalk.co.kr) 화상영어 관계자는 “화상영어의 중요한 선택 기준은 ‘강사’다. 그러나 화상영어 업체로서는 좋은 강사를 채용하는 것이 어렵기 때문에 슈퍼톡화상영어는 좋은 강사의 수급에 맞춰 회원모집을 한다. 이것이 무분별한 광고로 회원모집을 않는 이유”라고 전했다.

또 좋은 업체를 선택하기 위해서는 매일 제공되는 교육 조건을 꼼꼼하게 따져 보는 것이 좋고, 비용이나 요란한 광고 보다는 실질적인 교육 혜택 등에 대해 잘 확인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좋은 화상영어 업체를 선정하는 방법으로는 해외 직영교육센터 운영여부와 필리핀 화상영어의 경우 교육센터가 메트로 마닐라에 위치해 있는지, 교사들이 지속적으로 꾸준히 교육 받고 있는지를 확인해 보는 것이 좋다.

슈퍼톡은 필리핀 메트로마닐라에 위치한 해외교육센터를 운영하여 좋은 강사들을 양성, 관리하고 있으며, 현지의 강사들 사이에서도 입사하고 싶은 회사로 강사들 사이에서도 소문이 나있을 정도다. 규모는 작지만 않지만 좋은 강사 채용에 강점을 두고 국내에서 10년 이상 운영되고 있는 화상영어 교육업체다.
 

[슈퍼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