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새로움이 가득한 3월 맞아 369프로모션 진행 = 패밀리레스토랑 업계 리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만남의 달인 3월을 맞아 아웃백의 인기메뉴를 1만원에 제공하는 ‘아웃백 369 특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3월을 맞아 3이라는 숫자를 연상시킬 수 있는 369게임에서 착안해 구성하였으며 3월 3일, 6일, 9일에 아웃백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각 날짜에 해당하는 아웃백의 시그니처 메뉴를 특별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아웃백 홈페이지를 통해 쿠폰을 출력 또는 캡쳐하여 제시하면 방문 일에 해당하는 메뉴 이용이 가능하다. 아웃백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고 제휴할인 중복 가능하다. 단, 해당 쿠폰메뉴 포함 3만원 이상 주문 시 혜택을 받을 수 있고(6일은 베이비백립 1만원 제외하고 3만원 이상 주문 시 적용가능), 타 쿠폰 및 타 행사 중복은 불가하다. 일행당 쿠폰 1매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메뉴로 변경하거나 도시락 및 포장 주문 시에는 사용이 불가하다.
◇선진, 삼겹살데이 맞아 삼삼데이 서프라이즈 온라인 이벤트 =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이 3월 3일 삼삼데이를 맞아 ‘선진포크 삼삼데이 서프라이즈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삼삼데이는 현재 대내외적으로 많은 어려운 상황을 겪고 있는 양돈농가에게 힘을 주고자 매년 개최되는 행사다.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도 그러한 좋은 의미를 함께하고 소비자들의 즐거운 삼삼데이를 위하여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삼겹살데이인 삼삼데이 메뉴를 덧글로 공유하는 서프라이즈 이벤트로 선진포크 공식 온라인 카페 ‘해(亥)뜨는 마을’(http://cafe.naver.com/sjpork)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지방함량이 낮은 4%의 돼지만을 별도로 엄선하여 만든 프리미엄 다이어트 돼지고기 ‘선진포크 슬림한 삼겹살 500g’을 증정한다.
◇불고기브라더스, 대학생 런치세트 1만원 등 ‘새출발 파이팅’ 봄 이벤트 = 숙성 등심 & 불고기 전문 ‘불고기브라더스’는 2일부터 31일까지 봄 기운을 가득 담은 ‘새출발 파이팅’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개강 시기에 맞춰, 대학생들에게 서울식 불고기 런치세트를 1만원에 선보인다. 서울식 불고기 런치세트는 서울식 불고기, 소고기 샐러드, 후식 식사가 함께 포함되어 있는 메뉴로 대학생들의 가벼운 주머니를 위로한다. 대학교 또는 대학원 학생증과 함께 불고기브라더스 홈페이지의 쿠폰을 캡쳐 또는 출력하여 제시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주말에도 이용이 가능하다.
영화 티켓을 소지한 고객들에게는 소고기 냉채 또는 해물궁중만두를 무료로 제공한다. 소고기 냉채는 신선한 야채에 구운 소고기를 올려내어 상큼한 드레싱을 뿌려 먹는 샐러드 메뉴이며 해물궁중만두는 튀긴 만두와 매콤하게 볶아낸 해물볶음을 함께 먹는 메뉴로 식사 전 입맛을 돋구어주는 메뉴들이다. 당일 영화 티켓을 지참하여야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통신사와 카드사 제휴 또한 중복하여 받을 수 있다.
3월 5일 우리 고유의 명절인 정월대보름에는 한 해 동안의 각종 부스럼을 예방하고 이[齒]를 튼튼하게 하려는 뜻으로 견과류를 어금니로 깨무는 풍속인 부럼깨물기를 살려, 방문한 고객들에게 견과류를 환영전채로 제공한다. 또한 흑미밥으로 제공하던 식사도 대보름 하룻동안 ‘오곡밥’으로 제공된다.
◇싱가포르항공, 봄맞이 특가 프로모션 실시 = 싱가포르항공은 3월 5일부터 3월 26일까지, 미주 및 동남아, 유럽 여행객을 대상으로 이코노미 클래스 특가 항공권을 제공하는 봄맞이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 대상 지역은 샌프란시스코, 발리, 런던, 파리, 이스탄불, 밀란, 취리히 등 7개 지역으로, 여행 가능 기간은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다.
특가 할인요금은 샌프란시스코 왕복항공권이 90만 4천 8백원(1인 요금 기준, 세금 및 유류할증료 포함)부터 시작되며, 발리 왕복 항공권은 58만 1천 1백원, 런던 왕복 항공권은 120만 4천 5백원, 파리 왕복 항공권은 107만 8천 6백원, 이스탄불 왕복 항공권은 102만 7천 5백원, 밀란 왕복 항공권은 104만 6천 9백원, 취리히 왕복 항공권은 105만 3천 2백원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싱가포르항공은 창이공항에서 환승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 싱가포르달러 창이공항 바우처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창이공항 바우처는 창이공항 내 환승 터미널에 위치한 상점에서 식사, 쇼핑을 즐기거나 앰배서더 트랜짓 라운지를 이용하는데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경남제약 ‘김수현의 레모나’ 화이트데이 이벤트 =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이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화이트데이가 ‘고백 데이’인 만큼 99.9%의 고백 성공율을 높이기 위해 고백에 성공하는 비법들을 공유하고자 기획됐다.
‘김수현의 레모나’ 화이트데이 이벤트는 3월 3일 부터 3월 11일까지 레모나 페이스북에서 진행하며 재치 넘치는 나만의 고백 한마디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여는 레모나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lemonalove) 에서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레모나가 준비한 더 예뻐지는 화이트데이 3종 기프트 세트 [생유산균7C플러스,결콜라겐,비타스타일]을 선물로 증정한다.
생유산균7C플러스와 결콜라겐은 올리브영에 단독 론칭한 신제품으로 분말제형의 휴대한 간편한 개별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섭취가 간편하고, 여성들의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C를 추가해 1포로도 유산균, 콜라겐에 비타민C도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세이브존, ‘2015 봄맞이 사은 대축제’ 진행 = 고품격 패션 아웃렛 세이브존(대표 유영길이 9일까지 새 학기를 맞아 ‘2015 봄맞이 사은 대축제’를 진행해 봄 패션 필수 아이템을 최저가에 선보인다.
서울 노원점은 유명 캐주얼 브랜드 유니온베이를 최대 80% 할인하고 티셔츠를 5천원, 니트와 바지를 각각 1만원의 파격가에 내놓는다. 씨저스는 전 상품을 최대 60% 할인하고 티셔츠를 1만원, 바지와 점퍼를 각각 2만원, 3만9천원에 선보인다.
경기 화정점은 행사 기간 동안 디자인유나이티드의 가방을 7천원, 맨투맨 티셔츠를 9천원에 판매한다. K2는 등산 티셔츠를 3만9천원, 윈드 재킷을 6만4천원에 제공한다. 인기 여성의류 브랜드 쉬즈미스는 최대 80% 할인하고 티셔츠, 니트, 바지를 각각 3만원 이하의 균일가에 선보인다.
경기 부천점은 ‘새봄맞이 골프대전’을 열어 이동수골프를 최대 80% 할인하고 티셔츠를 3만9천원, 바지를 5만9천원에 내놓는다. 유명 신사의류 브랜드 미켈란젤로는 신사 바지를 1만5천원, 정장을 9만9천원에 판매한다.
경기 성남점은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를 최대 반값 할인하고 티셔츠를 4만9천원, 클라이밍팬츠를 6만4천원에 제공한다. 고세는 바지를 4만9천원, 재킷을 5만원에 선보인다. 그 밖에 캐주얼의류 브랜드 버커루의 청바지, 바람막이점퍼, 후드집업을 각각 1만원의 균일가에 만나볼 수 있다.
경기 광명점은 ‘새봄맞이 유명 브랜드전’을 열어 콜핑의 티셔츠와 바지를 각각 1만9천원, 이월 봄 재킷을 4만9천원에 내놓는다. 여성의류 브랜드 프로그램은 티셔츠, 바지, 재킷을 각각 3만원 이하에 판매한다. 신사의류 브랜드 미켈란젤로는 ‘봄맞이 정장 파격가전’을 열어 최대 80% 할인하고 정장 세트를 7만9천원, 바지를 3만9천원에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