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의 모바일 게임 브랜드 팜플이 엔랩소프트(대표 진도형)가 개발한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즐맞고 for Kakao(이하 퍼즐맞고)’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하고, 구글 플레이에 공식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퍼즐맞고’는 3개 이상의 블록을 매치하며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는 방식의 모바일 퍼즐게임으로, 총 12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됐다. 기존 퍼즐 게임의 동물이나 과일 등이 아닌 고스톱 패를 귀엽고 아기자기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퍼즐맞고’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카카오톡을 통해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할 때마다 하트를 지급하며, 10회, 20회, 30회, 40회 등 누적 초대 횟수에 따라 호랑이손, 분노의 멧돼지, 도깨비 방망이, 크리스탈 등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게임 리뷰를 작성하면 크리스탈 5개를 유저 전원에게 즉시 지급하며, 다음 달 12일까지 구글 플레이 내 평점이 4.5점을 넘기면 유저 전원에게 크리스탈 5개를 추가로 지급한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3단계, 7단계, 15단계 등 특정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크리스탈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게임 정보 및 이벤트 등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puzzlematgo) 및 이벤트 페이지(http://www.palmple.com/puzzleMaggo/grand)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