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스에듀학원은 개인별 밀착학습방식을 시행하고 있다. 단계별 심층상담을 통해 학생의 약점을 파악한 후, 1:1 수업방식을 통해 기초개념부터 재정립하는 방식으로 무의미한 학습의 반복이라는 악순환을 끊어준다. 사실 대부분의 예체능 재수생들은 진도에 대한 조급증과 모른다는 것을 인정하기 싫은 자존심, 마지막으로 본인이 실제로 잘 알고 있다는 착각에 빠져 기존의 학습방식만을 고집하는 경향이 많다. 하지만 실제로 상당수의 예체능학생들의 기초는 취약한 편이고 기초개념이 응용되는 경우가 적다. 기본을 바로잡지 않으면 결과는 미미하다.
웰스에듀학원은 각 반별 정원이 굉장히 소수로 이루어져 있고 각 과목의 베테랑 최고 강사들이 정규과정에 1:1 수업을 도입해서 학생들의 반응을 빠르게 수업에 반영한다. 이러한 쌍방향 수업방식이 기본개념의 응용을 원활하게 해주고 있다.
또한 학생관리가 철저해야 한다. 하기 싫은 것을 해야 할 때, 관리의 중요성은 가장 우선이 되어야 할 덕목이다. 수험생활이 즐거운 수험생은 없다. 더군다나 예체능 지원학생들은 필기와 실기를 동시에 진행하는 상황 속에서 자칫 의욕을 잃거나 타성에 젖어 시간을 때우는 경우가 많다. 웰스에듀가 제공하는 1일 세부관리 프로그램에서는 월간, 주간, 일간의 목표와 그 성취정도를 자신의 학습상황과 계속 비교해볼 수 있고, 항상 철저한 전담관리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자신의 학습발전 상황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
민족의 명절 설이 마무리되고 이제 예체능 재수학원들의 본격적인 개강이 시작된다. 앞으로 1년여 간 예체능 재수를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들은 차분하게 본인의 위치를 파악하고,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환경이 어떤 것인지 꼭 고민해 봐야 한다. 작년과 비슷한 방식으로 대형학원에서 흐름에 따라 공부할 것인지, 개인별 맞춤학습과 밀착관리라는 처방전을 갖고 긴 여정에 뛰어들 것인지. 예체능 재수의 성패는 얼마나 나에게 관심 있는 파트너를 만나는가에 달려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