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당구선수 김경률 자택서 투신? 자살할 이유 없어...부인과 딸은?

2015-02-23 10:43
  • 글자크기 설정


'당구선수 김경률 자택서 투신? 자살할 이유 없어...부인과 딸은?'

전 국가대표 당구선수 김경률(35)씨가 생일을 하루 앞두고 갑작스레 사망했습니다.

최근 밝은 모습을 보여왔던 김경률씨가 도대체 왜 사망한 걸까요. 누리꾼들은 김경률씨의 사망을 두고 자살인지 타살인지 의문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경기 고양경찰서는 23일 '전날 오후 3시 15분쯤 고양시 덕양구 행신동의 한 아파트 인도에 김씨가 숨져 있는 것을 주민이 발견해 신고가 들어왔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김경률씩씨 자신의 집인 11층에서 투신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김경률씨가 투신 자살할 만한 이유가 현재로서는 없습니다. 김씨는 최근 개국한 당구 전문채널에서 당구 레슨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고, 또 미국 당구의류회사와 스폰서쉽까지 계약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김경률씨는 2010년 터키 안탈리야 월드컵 우승, 2012년 아시아 캐롬선수권 3쿠션 우승에 이어 지난 2013 국토정중앙배에서도 우승한 유망 선수. 그는 지난 2012년 결혼해 이듬해인 2013년 3월 딸(김연우)을 낳았습니다. 

한편,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는 김경률씨는 지난 2010년 광저우 아시안게임과 2014년 인천 아시안게임에서 모두 메달 획득에 실패해, 세계 랭킹 2위에서 9위로 떨어졌습니다.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세계 정상에 올랐다가 떨어지면서 부담감과 허탈감이 컸던 것 아니냐'는 추측을 하고 있습니다. 누리꾼들은 당구선수 김경률씨의 사망 소식에 충격적이고 안타깝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김경률 사망에 누리꾼들 충격' '김경률 사망에 누리꾼들 충격' '김경률 사망에 누리꾼들 충격'

 

김경률[사진=경기 영상 캡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