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구선수 김경률 자택서 투신? 자살할 이유 없어...부인과 딸은?'
전 국가대표 당구선수 김경률(35)씨가 생일을 하루 앞두고 갑작스레 사망했습니다.
최근 밝은 모습을 보여왔던 김경률씨가 도대체 왜 사망한 걸까요. 누리꾼들은 김경률씨의 사망을 두고 자살인지 타살인지 의문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김경률씨가 투신 자살할 만한 이유가 현재로서는 없습니다. 김씨는 최근 개국한 당구 전문채널에서 당구 레슨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고, 또 미국 당구의류회사와 스폰서쉽까지 계약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김경률씨는 2010년 터키 안탈리야 월드컵 우승, 2012년 아시아 캐롬선수권 3쿠션 우승에 이어 지난 2013 국토정중앙배에서도 우승한 유망 선수. 그는 지난 2012년 결혼해 이듬해인 2013년 3월 딸(김연우)을 낳았습니다.
한편,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는 김경률씨는 지난 2010년 광저우 아시안게임과 2014년 인천 아시안게임에서 모두 메달 획득에 실패해, 세계 랭킹 2위에서 9위로 떨어졌습니다.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세계 정상에 올랐다가 떨어지면서 부담감과 허탈감이 컸던 것 아니냐'는 추측을 하고 있습니다. 누리꾼들은 당구선수 김경률씨의 사망 소식에 충격적이고 안타깝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김경률 사망에 누리꾼들 충격' '김경률 사망에 누리꾼들 충격' '김경률 사망에 누리꾼들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