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인터넷 미디어 곰TV(www.gomtv.com)가 설 연휴를 맞아 영화ㆍ드라마ㆍ예능ㆍ웹드라마 등 다양한 영상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곰TV 웹 혹은 모바일 앱, 곰플레이어에서 로그인한 후 무료영상을 시청하면 시청편수에 따라 곰TV에서 유료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곰캐시를 전원 증정한다.
설 연휴 동안 곰TV에서는 영화 ‘나는 왕이로소이다’ ‘왕의 남자’ 등 가족영화를 비롯해 막히는 귀성길 아이들을 달래줄 애니메이션 ‘별을 쫓는 아이’ ‘빌리와 용감한 녀석들 2’ 등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그 밖에도 웹드라마ㆍ최신 뮤직비디오 등 취향에 따라 짧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스낵 콘텐츠가 마련됐다.
한편 연휴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50%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17일부터 오는 23일까지 매일 500명에게 곰TV 최신 영화를 비롯한 유료 VOD 콘텐츠를 반값에 시청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또 곰TV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withGOM)을 통해 해당 이벤트를 공유한 분들 중 추첨(10명)을 통해 이승기 문채원 주연의 영화 ‘오늘의 연애’ 이용권을 제공하는 등 설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