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 글로벌 인기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길드전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등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서머너즈 워’ 길드전 업데이트의 사전 등록은 게임 내 팝업 및 공지사항을 클릭하거나 이벤트 페이지((http://event.com2us.com/ci/2015/02/sw_pre/event)에 접속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서머너즈 워’가 새롭게 선보일 길드전은 기존 시스템에 10~20인이 참여할 수 있는 길드 전투와 방어, 랭킹, 보상 등의 다양한 요소를 더해, 구성원들과 함께 성장해나가는 협동의 재미를 즐길 수 있는 대형 콘텐츠다.
길드전이 시작되면 각 길드의 멤버들은 상대팀의 구성원 중 공격 대상을 정하고 자신의 몬스터 중 6마리를 선택해 전투를 펼치게 된다. 전투에서 승리하면 길드 점수와 경험치를 얻을 수 있으며, 자신이 소속된 길드의 최종 승점 및 개별 점수에 따라 주간 보상이 제공된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monwar)를 통해 2차례에 걸쳐 길드전에 관한 개발 이야기를 공개했으며, 콘텐츠에 대한 유저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현재 막바지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해당 업데이트는 2월말 진행 예정이며, 길드전과 더불어 새로운 조합식과 신규 몬스터 등도 추가할 계획이다.
이번 길드전 업데이트 사전 등록 프로모션과 함께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30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하고 그간 아낌없는 애정을 쏟아준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2월 16일 15시부터 3월 31일까지 서머너즈 워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해당 기간 동안에만 제공되는 한정판 몬스터 ‘페어리 퀸’을 선사하며, 신규 이용자에게는 에너지 100개와 마나석 5만 개를 지급한다.
한편 컴투스는 지난 13일 ‘서머너즈’ 워 신규 홍보 영상의 메이킹 필름을 선 공개, 게임 브랜딩 및 인지도 확산을 위한 체계적이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새롭게 오픈한 서머너즈 워 공식 홈페이지(http://summonerswar.co.kr)를 통해 메이킹 필름에 이어 예고편 및 주인공별 영상 등 새로운 홍보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해당 사이트에서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며 더욱 다채로운 서비스를 제공해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