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두산에서 제주도까지,트렉스타와 함께 트레킹가자”

2015-02-12 15:11
  • 글자크기 설정

트렉스타, ISPO 2015 2관왕 수상 기념 전국 및 지역별 대규모 고객 감사행사 진행

감사 이벤트 포스터.[사진=트렉스타 제공]


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전 세계 아웃도어 신발 매출 아시아 1위인 한국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대표 권동칠, www.treksta.co.kr )가 세계 최대 스포츠 아웃도어 전시회(ISPO)에서 황금상(Gold Winner)과 올해의 아시아제품대상(Asian Product of the year)을 전 세계 브랜드 최초로 동시에 수상, 2관왕을 기념해 전국 및 지역별 대규모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

트렉스타는 지난 5일부터 8일까지 독일 뮌헨에서 열린 세계 최대 스포츠 아웃도어 전시회인 2015 ISPO(International Trade Show for Sports Equipment and Fashion)에서 손을 쓰지 않고 신발을 신고 벗을 수 있는 핸즈프리 신발로 올해의 아시아제품대상에 이어 하이킹•트레킹 슈즈 부문 대상인 황금상(Gold Winner)을 수상, 두 개의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올해의 아시아제품대상은 아시아에 본사를 둔 모든 브랜드들 중 대상이며, 황금상은 전 세계 브랜드 중 각 부문의 최고상이다. 한 제품으로 동시에 두 상을 받은 것은 ISPO 역사상 처음 있는 일로, 트렉스타는 한국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기술력을 세계에 알리고 있다. 그 뿐만 아니라 지난 10일에는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아웃도어 등산화 부문을 수상, 연속 3번째 수상으로 다시 한번 우수한 제품 기술성을 인정받았다.

트렉스타는 이를 기념해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treksta.co.kr)에서 신제품 ‘코브라 고어텍스 서라운드’ 신발 구매 전 고객에게 신발보조가방세트를 증정하고, 지역별로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부산을 포함한 경남권 트렉스타 매장에서는 에어부산과 공동으로 백두산의 황홀한 절경을 누릴 수 있는 ‘백두산 용문봉 트레킹 이벤트’를 진행한다. 13일부터 3월 8일까지 ‘코브라 고어텍스 서라운드’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백두산 트레킹 여행권을 총 7명(1인 2매)에게 제공한다. 당첨자는 3월 18일에 출발하는 3박 4일 일정으로 백두산의 장엄한 비경을 즐길 수 있다. 발표는 3월 10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13일부터 광주를 포함한 호남권, 제주권 트렉스타 매장에서는 ‘핸즈프리’ 혹은 ‘코브라 고어텍스 서라운드’ 신발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씨월드 고속훼리 제주도 왕복 승선권을 1매씩 제공한다. 제주와 목포 왕복 승선권으로 다가오는 봄 제주도 트레킹 여행을 준비하는 많은 이들에게 뜨거운 반응이 예상되고 있다. 트렉스타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treksta.co.kr)에서도 동시에 진행되며 쇼핑몰에서는 선착순 5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트렉스타가 최근 출시한 코브라 고어텍스 서라운드는 누적판매 백만족이 넘게 팔린 베스트셀러 코브라 시리즈 라인의 신제품으로, 방수는 물론 신발 상하좌우 전방으로 땀과 열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배출시켜 투습력을 높인 아웃도어 신발이다.

다이얼을 돌려 신 끈을 조정하는 ‘보아 다이얼 시스템’으로 편리할 뿐 아니라 트렉스타가 자체 개발한 2만명의 발 데이터를 토대로 한 인체공학적 신발 구조의 ‘네스핏’기술로 제작되어 오래 걸어도 발이 편안하며, 세계 아웃솔(신발창) 시장에서 2위의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는 하이퍼그립 창을 적용해 뛰어난 접지력을 자랑한다. 게다가 퀀텀 에너지 원단 소재를 사용하여 향균 효과까지 더해 상쾌한 발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발목이 낮은 로우컷 트레킹화, 발목이 높은 미드컷 등산화로 출시 되어 가벼운 트레킹에서 등산 활동까지 모두 착용 가능하다.

트렉스타 권동칠 대표이사는 “핸즈프리의 ISPO 2015 2관왕 수상,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등산화부문 1위 수상 등 좋은 소식이 연이어지는 것은 트렉스타가 지속적으로 혁신적인 기술개발에 투자를 할 수 있도록 고객들이 많은 애정과 관심을 가지고 사랑해주신 덕분이다. 핸즈프리 또한 매장에 제품이 부족해 긴급 오더가 들어가고 있는 상황”이라며 “이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다가오는 봄, 아웃도어 활동 지원을 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며 3월에도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들에게 보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트렉스타는 현재 아시아, 미주, 유럽등 세계 60여개국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전 세계 아웃도어 신발 판매 랭킹 아시아 1위, 전 세계 14위에 오르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