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구정 맞이 이색 설 특집부터 인기작 연속 방송까지…'볼거리 풍성'

2015-02-11 02:00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tvN이 풍성한 설 특집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먼저 15일 밤 10시 50분 방송 예정인 ‘곽승준의 쿨까당’은 글로벌 설특집, 같은 상황 다른 판결 편으로 꾸며진다.

18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되는 ‘고성국의 빨간 의자’에서는 설을 맞아 트로트 가수 장은숙을 찾아가 그녀의 ‘빨간 날’에 대해 들어본다. 밤 11시 ‘수요미식회’에서는 설 대표 음식 만두를 집중 탐구할 예정.

시청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인기 예능, 드라마도 연속 편성됐다. 19일 새벽 2시에는 이서진과 옥택연의 좌충우돌 시골 생활기를 그린 자급자족 유기농 라이프 ‘삼시세끼’가 전편 연속 방송 된다.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이 활약하는 ‘삼시세끼’의 스핀오프 버전 ‘삼시세끼 어촌편’도 설을 맞아 시청자들을 찾는다. 

음악전문채널 Mnet은 설 연휴를 풍성한 재미로 가득 채울 특집 프로그램들을 준비하고 있다. 먼저 18일 낮 12시에는 씨엔블루 정용화의 폭발한 예능감을 엿볼 수 있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정용화의 홀로그램’ 전편을 연속 방송한다. 18일 오후 4시와 19일 밤 9시, 20일 오후 1시 30분에는 ‘쇼미더머니 걸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언프리티 랩스타’ 1~3회가 시청자를 찾는다. 또한 18일(수) 밤 9시와 19일(목) 오후 2시, 20일(금) 밤 8시에는 몰입도를 더해가며 ‘진짜 뮤직드라마’라는 호평을 받고 있는 ‘칠전팔기 구해라’ 5~6회가 전파를 탄다.

19일(목) 낮 12시에는 ‘2014 MAMA 베스트 퍼포먼스’가, 같은 날 밤 12시에는 ‘2015 그래미 어워즈’가 특집 방송되며 시청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액션전문채널 수퍼액션은 매년 어김없이 찾아오는 명절의 대표 액션스타, 성룡 영화 특집을 마련한다.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매일 오전 9시에 성룡의 대표작인 ‘취권’ ‘취권2’ ‘성룡의 CIA’ ‘상하이 눈’이 안방극장을 찾는다. 또 18일 오후 6시부터는 각종 강력범죄를 저지른 이들을 모아 더 나쁜 악을 소탕하려는 강력계 형사와 나쁜 녀석들의 이야기, ‘나쁜 녀석들’이 전편 연속 방송될 예정이다.

여성 라이프스타일 채널 스토리온은 여성들이 즐거운 연휴를 보낼 수 있는 드라마와 예능을 전면 배치한다. 18일과 19일 오전 10시에는 나영석 PD의 배낭여행 프로젝트 제2탄 ‘꽃보다 누나’ 전편이 연속 방송한다. 윤여정, 김자옥, 김희애, 이미연 등 국내 최정상급 톱 여배우들과 ‘짐꾼’ 이승기가 동유럽 최고의 경관과 이국적인 색채를 자랑하는 크로아티아로 떠난 모습을 다시 볼 수 있을 전망이다. 18일와 19일 저녁 6시 50분에는 최강희, 천정명 주연의 맨탈 치유 로맨스 드라마 ‘하트투하트’ 1~12화가 전파를 탄다. 주목 받아야 사는 정신과 의사와 주목 받으면 죽는 대인기피성 안면홍조를 지닌 여자가 치료를 빙자한 만남으로 각자의 트라우마를 극복하는 과정이 그려진다.

20일부터 22일 오전 10시에는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며 고아라, 정우, 유연석, 김성균, 손호준, 바로 민도희를 대세 배우로 등극하게 한 드라마‘응답하라 1994’ 전편이 연속 방송하며 시청자를 찾는다. 1990년대를 배경으로 전국팔도에서 올라온 지방생들이 서울 신촌 하숙집에 모이면서 벌어지는 파란만장한 서울상경기를 통해 다시 한 번 특별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

또한 20일 저녁 7시 50분에는 최근 연일 자체 최고시청률을 경신하고 있는 일일드라마 ‘가족의 비밀’ 52~63화가 연속 방송한다. 신은경의 본격적인 복수가 시작되며 더욱 쫄깃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남성 라이프스타일 채널 XTM은 설 연휴를 맞아 남성을 위한 영화 특집과 XTM 자체제작 프로그램 ‘탑기어 코리아 6’, 'M16', '더 벙커'를 몰아 볼 수 있는 기회를 준비했다. 먼저 2월 18일부터 22일까지 매일밤 자정에는 영화 특집 ‘남자의 진짜 이야기를 만나는 시간’이 시청자를 찾아간다. 18일 자정 케이시 애플렉, 케이트 허드슨, 제시카 알바 주연의 섹슈얼 서스펜스 ‘킬러 인사이드 미’를 시작으로 19일에는 갑작스런 습격을 받고 땅 아래 관 속에서 눈을 뜨게 된 라이언 레이놀즈의 탈출기 ‘베리드’, 20일에는 소년 범죄의 적나라한 현실을 고발한 ‘보이A’가, 21일에는 교도관과 사형수의 이야기 ‘집행자’를, 마지막으로 22일 자정에는 남아공에서 단 두 장의 앨범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후 사라져버린 신비의 가수 슈가맨 이야기를 다룬 ‘서칭 포 슈가맨’이 방송된다.

그리고 2월 18일부터 20일까지 매일 낮 12시부터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 국내 최고의 자동차 버라이어티 ‘탑기어 코리아 6’ 1회부터 7회까지가 연속 방송돼 자동차 마니아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어 낮 3시부터는 남자공감 랭크쇼 ‘M16’ 베스트 에피소드가, 저녁 6시부터는 중고차를 구매, 맞춤형 업그레이드 옥션 판매까지 진행가는 ‘더 벙커’ 베스트 에피소드가 연속 방송된다.

중국 콘텐츠 전문 채널 중화TV는 18일부터 21일 오전 10시에 중국 음식의 모든 것을 알아보는 명품 다큐멘터리 ‘혀 끝으로 만나는 중국2’ 1~8부를 각 2편씩 연속 방송한다. 2012년 중국 CCTV가 제작방영한 다큐멘터리 ‘혀 끝으로 만나는 중국’은 중국인과 음식 문화를 집중 조명한 웰메이드 다큐로 국내외에서 높은 관심을 끈 작품. 전작의 성공으로 야심차게 준비한 시즌 2는 총 8부작으로 제작되었으며 자연에서 얻은 기상천외한 식재료와 중국의 맛을 계승하는 사람들, 각 소수민족의 특색있는 요리, 일반 가정의 소박한 음식과 촬영 뒷얘기까지 한차원 업그레이드 된 주제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바둑TV에서는 설맞이 특별한 대국 특집들을 준비했다. 먼저 2월 18일, 19일 이틀간 저녁 7시에 재기발랄한 양띠 프로기사들의 대격돌 ‘의기양양 양띠대결’이 방송된다. ‘의기양양 양띠대결’은 프로기사 전성기인 91년생 24살 양띠 프로기사 6명 김정현, 안성준, 박지연, 김미리, 김동호, 류민형이 두 팀으로 나눠 3인 1팀 상담기와 릴레이 바둑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20일 저녁 7시에는 각 나라를 대표하는 바둑인들의 비공식 모임 ‘비정상수담’이 안방극장을 찾는다. 바둑을 위해 한국을 찾은 미국, 네덜란드, 프랑스, 말레이시아 등의 외국인 바둑광들을 스튜디오로 불러 한 수당 제한 시간 10초의 ‘초속기 바둑’, 19줄이 아닌 ‘13줄 바둑’, 3명이 5수씩 릴레이로 두는 ‘트리플 바둑’으로 수담을 나눈다. 평소에 접해보지 못한 대국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온갖 해프닝이 속출할 수 있어 관전하는 재미가 남다를 것으로 바둑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