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브랜드 별별치킨은 자타가 공인하는 최고의 이색치킨 브랜드로 침체된 치킨시장의 판도를 흔들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별별치킨이 일반 치킨과 다른 최고의 특장점은 치킨을 비롯한 다양한 메뉴들이 모두 일류호텔 쉐프출신의 대표의 손에서 만들어졌다는 것이다. 별별치킨은 대중성 있는 치킨에 마늘을 비롯한 다양한 재료를 통해 고유의 맛을 만들어내 기존의 치킨과는 확연히 다르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별별치킨이 호평 받는 또 하나의 이유는 오픈형 주방과 카페형 인테리어를 통해 고객들에게 치킨카페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는 점이다. 주방운영의 투명성과 편안한 외식공간을 제공한다는 점이 고객들이 다시 찾을 수 밖에 없는 공간을 만들었다고 할 수 있겠다.
별별치킨의 서울 지사장이자, 건대점을 이끌고 있는 차호준 대표는 "오픈 시점부터 지금까지 고객들의 방문이 꾸준하게 늘고 있다. 오픈형주방에서 느낄 수 있는 신뢰성과 별별치킨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치킨이 주는 장점이 가장 큰 역할을 했다고 생각한다. 또한 주점의 한계를 벗어나지 못한 일반치킨집이 아닌,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치킨카페라는 점이 고객들이 인정하는 치킨맛집이 된 주된 이유일 것이다. 치킨맛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매장을 책임질 것은 물론, 서울 지역 가맹점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별별치킨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 및 창업문의는 본사 홈페이지(http://www.bbchicken.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