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정 핫토픽] 문성민 결혼, 전현무 열애설, 군경 비상 출동, 야노시호 졸업사진, 손수조 결혼, 남상미 결혼, 인기가요 신화, IS 일본인 인질, 리지 전국노래자랑, 호날두 퇴장, 내향성 발톱 치료법, 빅풋 분석 연구 결과, 아그리콜라 규칙, 슈퍼지구 내부 재현 성공, MSG 뜻, 다낭성 난소 증후군이란, 덕유산, 양정원, 강예원, 경남과학기술대학교, 이진아, 진짜사나이, 신의탑, 슈퍼맨이 돌아왔다, 애니멀즈, 이다희

2015-01-26 00:15
  • 글자크기 설정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아주경제 DB, 문성민 미니홈피]


▶문성민 결혼

프로배구 현대캐피탈 문성민이 결혼을 발표했다. 문성민은 이날 오후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NH농협 2014 2015 V-리그 올스타전에서 서브킹을 차지한 뒤 우승 상금의 용도를 묻는 질문에 “시즌이 끝나고 결혼 자금에 쓰겠다”라고 답했다.
▶전현무 열애설

방송인 전현무와 배우 양정원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최근 온라인 게시판에는 전현무와 양정원이 함께 찍은 것으로 추정되는 스티커 사진이 게재됐다. 해당 사진은 한 누리꾼이 발견하면서 퍼지기 시작했다. 스티커 사진 속에는 두 사람이 연인처럼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70일’ ‘궁디팡팡’이라는 글귀가 적혀있어 눈길을 끌었다. 전현무와 양정원은 지난해 10월 방영된 JTBC '러브 싱크로'를 통해 처음 만났다. '러브 싱크로'는 여성 출연자가 자신의 연예인 이상형과 근접한 외모, 조건을 지닌 일반인 남성 30인을 만나 최종 1인을 선택해나가는 연애 프로그램으로 당시 양정원은 전현무를 이상형으로 꼽으며 “보고 싶었다”고 적극적으로 자신의 마음을 어필했다. 전현무 측은 친한 오빠 동생 사이일 뿐이라고 선을 그었다.

▶군경 비상 출동

심야에 청와대로 걸려온 폭파협박 전화에 군경이 비상 출동해 주변 경계를 강화했다. 경찰은 발신인을 쫓고 있는 가운데 최근 트위터로 박근혜 대통령과 김기춘 청와대 비서실장의 사저 폭파 협박을 한 사람과 동일인물로 추정하고 있다. 25일 경찰에 따르면 한 남성이 이날 오전 2시39분부터 5차례에 걸쳐 국제전화 추정 번호로 "오늘 정오까지 의지를 보여주지 않으면 청와대를 폭파시키겠다"고 말했다. 구체적으로 어떤 사안에 관련된 불만 때문인지는 확인되지 않았다. 이 남성이 전화를 건 지역은 프랑스로 나타났다. 그러나 발신번호 조작가능성을 고려해 발신자를 추적 중이다. 정부합동대테러상황실에 따르면 이날 전화를 건 발신인은 지난 17일 트위터로 박 대통령과 김기춘 비서실장 사저를 폭파하겠다고 협박한 사람과 동일 인물인 것으로 추정된다. 앞서 지난 17일 트위터에는 '오후 2시에 대통령 자택 폭파 예정' '오후 4시 20분 김기춘 비서실장 자택 폭파 예정'의 글이 게재됐다. 경찰 관계자는 아직 이상한 점을 발견하지는 못했지만 만일의 상황에 대비해 청와대 주변에 대한 경계에 집중하고 있다.

▶야노시호 졸업사진

‘슈퍼맨이 돌아왔다’ 야노시호의 유치원 졸업사진이 최초로 공개됐다. 25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62회에서는 어린 시절부터 남다른 미모를 뽐냈던 야노시호의 유치원 졸업사진이 최초 공개돼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꼬마 야노시호는 갸름한 얼굴형과 뚜렷한 이목구비, 그리고 새하얀 피부를 자랑했다. 특히 동그랗고 커다란 눈과 오똑한 코, 가느다란 팔다리가 조카인 ‘유메’와 판박이.

▶손수조 결혼

새누리당 손수조 부산 사상당협 위원장이 오는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에 결혼한다. 손수조와 결혼식을 올리는 예비신랑은 동갑내기로 서울대를 졸업하고 현재 IT회사에서 근무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남상미 결혼

배우 남상미가 24일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작은 교회에서 동갑내기 사업가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소속사 JR엔터테인먼트 측은 "일반인인 예비신랑과 양가 친척을 배려해 친인척만 초대해 소규모로 소박한 비공개 예식을 진행했다"며 "작품을 함께 한 배우들에게도 미리 사과의 뜻을 전한 상태"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 2013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인기가요 신화

그룹 신화가 SBS '인기가요' 800회 특집 무대에 섰다. 이날 신화는 여러 후배와 함께 무대 위에 올라 변치 않는 실력을 선보였다. 신화는 1998년 데뷔 뒤 현재까지 17년간 단 한 명의 멤버 교체 없이 활동해 온 국내 최장수 아이돌그룹으로 여러 후배 가수들의 롤모델로 꼽히고 있다.

▶IS 일본인 인질

이슬람 극단주의 세력 ‘이슬람국가(IS)'로 추정되는 조직이 일본인 인질 2명에 대한 살해를 예고한 사건과 관련해 24일 밤 구속된 인질 중 한 명인 유카와 하루나(湯川遥菜)가 살해됐다는 영상과 음성이 인터넷 상에 게재됐다. 아베 신조(安倍晋三) 일본 총리는 25일 새벽 총리관저에서 기자단에게 “유카와가 살해된 것으로 추정되는 사진이 인터넷 상에 공개됐다”면서 “가족분들의 심정을 생각하면 드릴 말씀이 없다”고 언급했다. 또 아베 총리는 “언어도단이며 용서할 수 없는 폭거다”고 언급해 “강한 분노를 느낀다”고 강조했다고 니혼게이자이 신문이 25일 보도했다. 영상에는 고토 겐지(後藤健二)로 보이는 인물이 유카와로 보이는 사진을 들고 음성으로 “유카와는 살해됐다”는 내용을 설명했다. 또 “요르단 당국에 구속된 사지다 알 리샤위를 석방하라”고 요구했다. 스가 요시히데(菅義偉) 관방장관은 25일 새벽 총리관저에서 긴급 기자회견을 열고 “유카와로 추정되는 일본인 1명이 살해된 사진을 들고 있는 고토의 사진이 인터넷에 게재됐다”고 설명하면서 “언어도단이며 용서할 수 없는 폭거로서 강력히 비난한다”고 언급했다.

▶리지 전국노래자랑

애프터스쿨 리지가 아이돌 최초로 KBS1 ‘전국노래자랑’에서 트로트가수로 데뷔했다. 리지는 25일 낮 12시 10분 방송인 송해의 진행으로 방송된 ‘전국노래자랑’ 경남 양산 편에 출연했다. 지난 1980년 11월 9일부터 매주 일요일 방송돼 1700회 이상 34년째 이어오고 있는 대국민 참여형 오디션 프로그램의 원조이자 국내 최장수 프로그램에서 솔로 데뷔한 아이돌은 리지가 처음이다. 이날 리지는 첫 솔로 디지털 싱글 ‘쉬운 여자 아니에요’로 무대에 올랐다. 트로트답게 한복을 개량해 입은 리지는 발랄한 안무로 객석을 초토화시켰다. 네티즌들은 “리지가 전국노래자랑에 있으니까 정말 귀엽다” “거실로 나가고 싶은데 아빠가 전국노래자랑 보면서 너무 신나고 즐겁게 노래를 부르고 있어서 못 나가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호날두 퇴장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퇴장당한 가운데 레알 마드리드가 극적인 승리를 거뒀다. 25일 자정(한국시각) 에스타디오 누에보 아르캉헬에서는 2014-15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20라운드가 열렸다. 이날 레알은 코드도바와의 원정경기에서 전반 3분 길라스에게 페널티킥 선제골을 허용했지만 27분 카림 벤제마의 동점골, 후반 43분 베일의 결승골로 2-1 승리했다. 하지만 호날두는 후반 37분 세트피스 상황에서 상대 수비수 프리가와 격한 몸싸움을 펼쳤다.주심은 호날두에게 레드카드를 꺼냈고, 결국 퇴장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