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바비킴 미국 시민권자여도 국내법 적용 받는다, TV예술무대 하차

2015-01-09 17:40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진수PD 이주예아나운서 정순영기자 =바비킴 미국 시민권자여도 국내법 적용 받는다, TV예술무대 하차…바비킴 미국 시민권자여도 국내법 적용, TV예술무대 책임 통감하고 하차 결정

Q. 가수 바비킴이 대한항공 기내에서 난동을 피워 논란이 되고 있죠? TV예술무대에서도 하차 한다고요?
- 바비킴은 지난 7일 미국 샌프란시스코 행 대한항공 기내에서 만취해서 난동을 부리고 여 승무원을 성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으며 책임을 통감하고 TV예술무대 하차를 결정했습니다.

TV예술무대에서 하차한 바비킴은 이륙한 지 5시간 후 1시간 동안 술을 과하게 마신 뒤 난동을 부렸다고 하는데요.

승무원들이 바비킴을 저지하자 승무원의 허리를 껴안는 등 성추행까지 저질렀다고 합니다.

결국 승무원들은 항공사에 신고했고 미국에 도착한 후 바비킴은 공항 경찰에 의해 이송돼 미국 내에서 경찰 조사를 받았습니다.

바비킴은 미국 시민권자이지만 대한항공에서 난동을 부렸기 때문에 이 경우 국내법 적용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바비킴이 난동을 부린 이유는 발권 직원의 실수로 바비킴의 티켓이 이코노미 석으로 바뀌어 불만을 가졌다고 알려졌습니다.

Q. 바비킴 논란 때문에 과거 대한항공의 기내난동 사건들이 재조명되고 있다고요?

- 바비킴 이전에도 지난 2013년 4월 포스코 에너지 임원이 라면이 덜 익었다며 잡지로 승무원의 얼굴을 때리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지난해 12월에는 대한항공 조현아 전 부사장 마카다미아 서비스 이유로 승무원을 내리게 해 사전구속영장이 발부됐습니다.

네티즌들은 온라인을 통해 “라면상무와 조현아, 바비킴이 대한항공에 함께 탄다면 어떨까?”라며 실소를 자아내고 있습니다.

'바비킴 TV예술무대 하차' '바비킴 TV예술무대 하차' '바비킴 TV예술무대 하차' '바비킴 TV예술무대 하차' '바비킴 TV예술무대 하차' '바비킴 TV예술무대 하차' '바비킴 TV예술무대 하차' '바비킴 TV예술무대 하차' '바비킴 TV예술무대 하차' '바비킴 TV예술무대 하차'

[영상=아주방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