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헬로키티 테마 복합 문화 공간 헬로키티아일랜드(www.hellokittyisland.co.kr)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25일까지 ‘해피 헬로키티 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헬로키티아일랜드 ‘해피 헬로키티 마스’는 크리스마스의 사랑과 나눔의 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러브 퍼스트’와 ‘핑크 트리’ 만들기 이벤트로 진행된다.
‘핑크 트리’ 이벤트는 3층 3D극장 앞에서 ‘아일랜드 키트’(1000원)를 구매한 후 참여할 수 있다.
‘아일랜드 키트’에는 핑크 하트와 헬로키티아일랜드 엽서가 들어 있어 핑크 하트에 메시지를 작성해 3층 옥외 정원 담장에 걸어둘 수 있으며 모든 수익금은 서귀포시와 함께 소외계층을 위한 기금으로 전달 예정이다.
헬로키티아일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가족, 연인단위의 방문객이 많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위해 함께 체험하며 소통의 장을 마련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며 “해피 헬로키티 마스에 참여하면 즐거운 체험과 기부를 함께 할 수 있어 더욱 뜻깊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5일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1층 헬로키티하우스 앞에 설치된 대형 트리에서 ‘인형을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형을 잡아라!’는 트리에 장식된 헬로키티아일랜드 공식 인형을 선착순으로 가져갈 수 있는 이벤트로, 오전9시 오픈 직후부터 선착순 25명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