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온라인 MMORPG ‘테라’, 신규 클래스 ‘마공사’ 영상 공개

2014-12-16 15:10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NHN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NHN엔터테인먼(대표 정우진)의 한게임에서 서비스하고 블루홀스튜디오(대표 김강석)가 개발한 대작 MMORPG ‘테라’가 16일 신규 클래스 ‘마공사’의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관련 프로모션 영상을 유투브(http://youtu.be/MxyFIxgsL1k)에 공개했다.

17일 업데이트되는 신규 클래스인 ‘마공사’는 2011년 정식 출시 후 올해 1월에 소개된 ‘비검사’ 이후 두 번째 선보이는 신규 클래스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는 ‘테라’의 열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인 ‘열 번째 날개’의 일환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마공사’는 거대한 마법 중화기를 사용하는 클래스로, 강력한 범위 공격 스킬을 먼 거리에서 사용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특정 스킬은 시전 없이 이동 중에도 사용할 수 있는데 ‘테라’의 클래스 중 유일하게 무빙샷이 가능하다.

한편, ‘마공사’는 기계 장치를 소환하는 새로운 전투 방법을 제시하는데, ‘디스펜서’와 ‘센트리 타워’ 등 전투에 도움이 되는 장치를 소환할 수 있고, 이 들을 잘 활용한다면 더욱 다채로운 전투가 가능해진다.

‘마공사’의 전용 무기라 할 수 있는 ‘마공포’는 마나를 압축해서 만든 아케인 에너지를 활용, 강력한 파괴력을 보여준다. 그리고 이 커다란 ‘마공포’를 자유자재로 다루기 위해 특별한 복장이 필요한데, 같은 장비라도 마공사가 입으면 다른 클래스와 차별화된 외형으로 바뀐다.

‘마공사’는 케스타닉과 하이엘프 여성만 선택가능하며, 기존의 ‘비검사’와는 달리 레벨1부터 성장할 수 있다. 또 ‘마공사’에게 어울리는 신규 헤어 3종이 추가되어 나만의 개성있는 연출 또한 기대할 수 있다.

블루홀스튜디오 채규태 한국사업팀장은 “이번 겨울 업데이트 ‘열 번째 날개’는 총 4번에 걸쳐 진행되는데, 인스턴스 던전과 새로운 전장 등 다양한 콘텐츠가 대기 중이니 기대하셔도 좋다”고 밝혔다.

신규 클래스 ‘마공사’에 대한 소개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라’ 공식 홈페이지(http://tera.han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