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투어2000의 상품 ‘동백꽃 피고 지고...통영/거제/지심도’은 1박 2일 동안 KTX를 타고 한국의 나폴리 '통영'과 한려수도 '거제도'와 거제도의 숨겨진 보석'지심도' 까지 관광할 수 있는 상품이다.
제주도 다음으로 큰 섬, 거제도는 겨울에도 좀처럼 영하권으로 기온이 떨어지지 않아 심신이 위축되기 쉬운 계절, 겨울 힐링여행지로 최적이다.
첫 째날, 부산역에서 거가대교를 건너 거제도 동부해안도로를 따라 드라이브하고 여객선을 승선해 지심도로 향한다. 이어 거제도의 숨겨진 보석 동백섬 지심도 동백숲길을 산책한다.
거제도 최고의 관광명소 외도보타니아와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촬영지로 유명한 장사도 까멜리아해상공원은 선택관광으로 진행된다.
거제까지 간 김에 통영중앙시장, 동피랑벽화마을 등 그냥 지나치기엔 아쉬운 통영도 덤으로 잠시 둘러보고 부산에서 서울역으로 도착해 여행을 마무리 한다.
이번 한국관광공사에서 진행한 "2014 겨울철 우수여행 상품" 공모전에 선정된 거제도여행상품은 투어2000 홈페이지 내의 해당 상품 안내 페이지
(http://www.tour2000.co.kr/Overseas_common/overseas_goods.asp?goods_cd=AAB2014159&SUB_AREA_CD=AB03)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투어2000 양무승 사장은 “투어2000은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을 위해 여행으로 많은 이들이 힐링 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고 있다”며 “이번 공모전을 계기로 국내 관광산업이 더욱 활성화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