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속에 핀 봄, 한려수도 거제도 여행’

2014-12-16 08:54
  • 글자크기 설정

투어2000 판매 거제 여행상품, 한국관광공사 주관 2014 겨울철 우수 여행 상품 선정

[사진=투어2000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투어2000(사장 양무승, www.tour2000.co.kr)이 한국관광공사에서 주관한 "2014 겨울철 국내관광 캠페인 연계 우수 국내여행상품 공모전"에 거제도 여행 상품이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투어2000의 상품 ‘동백꽃 피고 지고...통영/거제/지심도’은 1박 2일 동안 KTX를 타고 한국의 나폴리 '통영'과 한려수도 '거제도'와 거제도의 숨겨진 보석'지심도' 까지 관광할 수 있는 상품이다.

제주도 다음으로 큰 섬, 거제도는 겨울에도 좀처럼 영하권으로 기온이 떨어지지 않아 심신이 위축되기 쉬운 계절, 겨울 힐링여행지로 최적이다.

첫 째날, 부산역에서 거가대교를 건너 거제도 동부해안도로를 따라 드라이브하고 여객선을 승선해 지심도로 향한다. 이어 거제도의 숨겨진 보석 동백섬 지심도 동백숲길을 산책한다. 

둘째날에는 거제도 학동몽돌해변에서 해돋이를 보고 거제 동부해안 드라이브를 하며 한려수도 해금강 조망우제봉 전망대와 도장포 바람의 언덕과 신선대를 관광한다.

거제도 최고의 관광명소 외도보타니아와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촬영지로 유명한 장사도 까멜리아해상공원은 선택관광으로 진행된다.

거제까지 간 김에 통영중앙시장, 동피랑벽화마을 등 그냥 지나치기엔 아쉬운 통영도 덤으로 잠시 둘러보고 부산에서 서울역으로 도착해 여행을 마무리 한다.

이번 한국관광공사에서 진행한 "2014 겨울철 우수여행 상품" 공모전에 선정된 거제도여행상품은 투어2000 홈페이지 내의 해당 상품 안내 페이지
(http://www.tour2000.co.kr/Overseas_common/overseas_goods.asp?goods_cd=AAB2014159&SUB_AREA_CD=AB03)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투어2000 양무승 사장은 “투어2000은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을 위해 여행으로 많은 이들이 힐링 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고 있다”며 “이번 공모전을 계기로 국내 관광산업이 더욱 활성화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