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적한 '자연환경' · '분당' 생활권... '신현 라온프라이빗' 관심 집중

2014-12-02 11:04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임두리 기자 = 최근 여가활동 등을 통해 삶의 여유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고, 이런 추세에 맞춰 최근 분양을 앞둔 아파트 단지들은 도심 속에서 보기 힘든 공원을 단지 내외에 조성하거나 녹지 공간 등을 마련하여 수요자를 사로잡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공원이나 녹지공간과 인접한 아파트는 집 안에서도 자연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조망권을 갖추고 있거나 산책과 조깅 등 여가생활을 보다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는 특징이 있으며, 특히 시간이 지날수록 시장에서 높은 가격상승률과 희소가치까지 지니고 있어 그 인기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최근 웰빙과 힐링열풍이 거세게 불면서 부동산 시장도 함께 실수요자 중심으로 재편됨에 따라 자연 환경을 갖춘 단지에 대한 관심도 부쩍 늘어났다”며 “쾌적한 주거환경과 생활편의성을 함께 갖춘 아파트가 이제는 실수요자들에게서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 = '신현 라온프라이빗' 투시도]


실제로 오는 12월 초 분양을 앞둔 ‘신현 라온프라이빗’은 도심 속에서도 불곡산 조망이 가능하고 형제산을 비롯해 율동자연공원 등 녹지공간으로 둘러싸여 있는 등 풍부한 자연환경을 갖춰 견본주택을 개관하기 전부터 수요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하 2층~지상 15층 4개동, △전용면적 59㎡ 52가구 △전용면적 72㎡ 113가구 △전용면적 84㎡ 58가구 등 총 223가구 규모로 지어지는 중소형아파트이며, 분당과 광주지역에서 보기 드문 4Bay 혁신 평면 설계를 적용해 개방감을 높이고 판상형 남향 배치로 거실과 주방, 안방과 자녀방까지 조망과 채광을 모두 누릴 수 있다.

또한, 주방 팬트리·드레스룸·다용도 대용량 수납장까지 구성돼 있어 다양한 공간으로 활용이 가능하며 자녀방의 경우 가변형 선택이 가능해 가족의 취향에 맞춰 별도의 공간을 만들 수 있다.

분당과 인접한 신현1지구의 중심에 위치해 있어 분당의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입지를 자랑하고, 인근에 신현초등학교가 오는 2017년 개교 예정이어 어린 자녀가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는 있다.

또 최근 육아 트렌드로 떠오르는 자연친화적 육아가 가능한 불곡산삼성숲유치원이 인접해 오감을 통한 자연 체험활동으로 아이들의 정서발달과 건강증진이 가능한 교육여건도 갖췄다.

분양관계자는 “신현 라온프라이빗은 도심 속에서 보기 드문 풍부한 자연환경을 갖춰 여가와 문화생활을 누리기 편리하고 어린 자녀들을 키우기에 적합한 최적의 주거지”라면서 “분당의 명문학군과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입지에 위치해 있어 높은 주거만족도를 자랑한다”고 말했다.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신현리 709-13번지 2층에 위치한 분양홍보관도 현재 운영 중으로 모든 방문고객들을 대상으로 고급 까놀라유 세트 사은품을 증정하며, 고급 원두커피 등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카페테리아도 운영 중이다.

입주는 2016년 하반기에 계획되어 있으며, 견본주택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253 주택전시관에 마련될 예정이다.
분양문의 : 031 - 714 - 8887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