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윤상현·메이비 결혼고백 “주상욱, 성유리·안성현 열애 축하 속내는?”…윤상현·메이비 결혼고백 “주상욱, 성유리·안성현 열애 축하 속내는?”
윤상현·메이비의 결혼 소식에 주상욱이 성유리와 안성현의 열애도 함께 응원했다.
이날 방송에서 윤상현은 "지금 만나고 있는 친구가 있다. 빠르면 내년 초에 결혼할 생각이다"라며 열애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윤상현은 "장을 봐가지고 와서 주방에서 요리하는 뒷모습을 보고 '나랑 같이 살면서 우리 엄마 좀 도와줘'라고 말했다. 그 친구 역시 흔쾌히 받아들였다"라며 "강아지도 키우고, 아이 낳아서 앞마당에서 함께 놀기도 하고, 헬기도 같이 날리고 행복한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방송에 앞서 윤상현의 열애 상대가 가수 메이비라는 사실이 밝혀졌고, 결혼 날짜는 2월 8일인 것으로 전해졌다.
또 주상욱은 "성유리의 열애 소식을 들으니 뿌듯하다. 제발 잘돼서 결혼했으면 좋겠다"며 성유리와 안성현 커플을 응원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MC들이 "성유리에게 미련이 남은 것 아니냐"라고 물어보자, 주상욱은 "유리한테 만약에 관심이 있었다면 이미 벌써 고백을 했을 것이다"며 성유리에 대한 호감을 부인했다.
그러나 주상욱은 "사람 일은 어떻게 될지 모르는 거 아니냐. 좋은 사람과 빨리 결혼했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주상욱이 방송에서 성유리와 안성현을 언급하면서 안성현에게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성유리와 열애를 인정한 골프선수 안성현은 건국대 체육교육학과를 졸업하고 2005년 KPGA에 입회해 데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