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장애인 및 다문화가정 돕기 재능기부 사랑 나눔 콘서트!

2014-10-27 13:21
  • 글자크기 설정

오는 11월 13일 국회 의원회관 대강당서 종합 문화 콘서트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깊어가는 가을, 소외계층과 함께하는 따뜻한 ‘재능기부 사랑 나눔 콘서트’가 국회에서 열린다.

한국여성미디어클럽과 (사)드림앤호프가 주최하고 (사)한국시각문화예술협회, 한국문화예술협회, 미스월드코리아, 한국장애인문화예술협회, (사)장애인권익지원센터가 주관하는 ‘장애인과 다문화가정을 돕기 위한 사랑 나눔 콘서트’가 오는 11월 13일 국회 의원회관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이번 사랑 나눔 콘서트는 경제적 어려움으로 문화를 즐기지 못하는 장애인 및 다문화가정에게 다양한 공연과 볼거리를 제공하고, 예술과 함께 소통하고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아울러 참여하는 모든 사람들이 나눔을 통해 사랑을 느끼고, 차이를 극복하고 하나가 되자는 취지다.

콘서트는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뮤지컬, 오케스트라, 국악 공연, 사진 및 미술전시회 등 다채로운 종합 문화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사진 및 미술전시회는 오전 10시부터 관람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사랑 나눔 콘서트는 모든 공연 팀이 재능기부로 참여해 눈길을 끈다.

미술작품은 갤러리미림 오정엽 아트딜러와 창조의아침 광진점이, (사)드림앤호프는 다문화가정 사진 전시를 준비했으며 의원회관 대강당 로비에서 선보인다.

오후 2시부터 시작하는 1부 행사는 ‘클래식 음악여행’으로 시티필하모니 오케스트라, 무지존(MusicZone)사람들, 성일 아코디언 선교단, 파시온과모쯔의 아름다운 연주를 들을 수 있다.

2부 행사는 ‘대중음악 및 국악 플롯 오케스트라’로 카벨플루트 오케스트라, 서울디바앙상블, 국악그룻 풋낯, 송파 패밀리밴드가 준비했다.

3부에서는 아카펠라 불협화음과 아몬드블라썸 뮤지컬팀의 공연으로 마무리가 된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한국여성미디어클럽 최진경 상임대표는 “이번 사랑 나눔 콘서트는 다문화가정과 장애우들에게 희망과 사랑을 전달하는 자리로, 차별과 고통 속에서도 꿋꿋하게 살아가는 분들에게 위로와 힘이 되어 줄 것”이라며 “함께 동참해 준 예술인들과 임원진 및 스텝들의 노력이 있었기에 이번 콘서트가 가능했다. 감사하다”고 말했다.

콘서트 티켓은 전액 기부금으로 전달 될 예정이며, 장당 1만원이다. 티켓문의는 한국여성미디어클럽 사무국(070-8688-0279)나 한국문화예술협회 매거진 담당자(010-6294-2223)로 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