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과거 짝 출연 김사은 "외박 한 번도 안해"

2014-10-15 05:00
  • 글자크기 설정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과거 짝 출연 김사은 "외박 한 번도 안해"[사진=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방송캡처]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성민(28)과 뮤지컬배우 김사은(29)이 12월에 결혼한다는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과거 김사은의 '짝' 출연 당시 발언이 화제다.

김사은은 지난해 5월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짝'에 출연해 이상형이 '집착하는 남자'라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김사은 자기소개 시간에 "직업은 뮤지컬 배우이자 CF모델이다"고 입을 열었다.

김사은은 이어 "저에게 특이사항이 있다. 밤 10시30분이라는 통행금지 시간이 있어서 외박을 한 번도 못 해봤다"며 "오늘 여행이 개인적으로 보내는 첫 여행이다"고 밝혔다.

김사은은 또 "파이팅 넘치는 에너지 그리고 함께 있을 때 즐겁고 웃을 수 있는 사람이 좋다"며 "집착하는 남자였으면 좋겠다"고 이상형을 말했다.

한편 성민은 14일 오후 슈퍼주니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제가 좋은 인연을 만나서 12월 13일 결혼을 합니다. 직접 소식을 전하고 싶어서 언제 어떻게 이야기를 꺼내야 할지 고민하던 와중에 기사를 통해 먼저 알게 해서 정말 죄송해요"라며 "내 고마운 사람들이 한 번도 겪지 못한 이런 소식에 대해 너무 놀라진 않을까, 마음 상하진 않을까 하는 걱정 때문이다"라고 김사은과 결혼 소식을 알렸다.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잘 어울리네요","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갑자기 결혼이라니 속도위반이라도 했나?","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역시 연예인들은 예측할 수 없네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