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아크로타워 스퀘어’·‘e편한세상 화성’ 2500여가구 이달 분양

2014-10-10 09:35
  • 글자크기 설정

‘아크로리버파크’ 분양성공 후 첫 공급, 여의도 및 동탄1신도시 인접

서울 영등포 '아크로타워 스퀘어' 투시도.[이미지=대림산업 제공]

아주경제 이명철 기자 =서울 서초구 반포동 ‘아크로리버파크’ 2회차 분양에 성공한 대림산업이 영등포와 경기도 화성에서 아파트를 공급하며 여세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이들 아파트는 1000가구가 넘는 대단지로 생활인프라를 잘 갖춘 입지여서 수요자들의 인기를 끌 전망이다.

대림산업은 이달 중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7가 145-8번지 일대에 ‘아크로타워 스퀘어’를 선보인다. 대림산업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아크로’를 적용했다. 1211가구(전용 59~142㎡) 중 655가구를 일반에 분양한다.

여의도에 인접해 생활권을 공유할 수 있다. 지하철 5호선 영등포시장역과 9호선 국회의사당역이 걸어서 이용 가능하다. 타임스퀘어 내 이마트·CGV·신세계백화점과 롯데백화점, 한강성심병원이 가깝다.

단지 전체가 전반적으로 조망권을 확보했다. 일부 동은 여의도·국회의사당·한강을 조망할 수 있다. 각 동에 전망대 기능을 갖춘 프라이빗 스카이가든이 설치된다. 발코니는 난간이 없는 입면분할창로를 적용해 시야를 가리지 않는다.

같은달 화성시 반월동 517번지에서는 ‘e편한세상 화성’ 1387가구(전용 59~84㎡)를 분양한다. 신동탄으로도 불리는 반월동은 동탄1신도시 및 수원 영통지구와 가까워 생활 및 교육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삼성전자 화성캠퍼스가 연접했고 삼성전자 기흥캠퍼스, 동탄·광교테크노밸리 등이 인근에 자리했다. 지하철 1호선 병점역과 분당선 망포역이 차로 5분거리다. 경부고속도로 동탄IC, 서울~용인고속도로, 동탄~수원간 도로 이용도 가능하다.

대림산업 관계자는 “서울 영등포와 경기 화성에 각각 아크로와 e편한세상 브랜드로 선보이는 최초 단지이고 대단지로 지어져 수요자 관심이 높다”며 “대림산업의 시공력과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분양성공 여세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