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포함] 이승철·윤종신, 슈퍼스타K6 벗님들 '당신만이' 무대에 "6년중 최고의 무대"

2014-09-20 13:01
  • 글자크기 설정

슈퍼스타K6 벗님들 당신만이[사진=Mnet 방송화면캡처]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슈퍼스타K6 심사위원 이승철과 윤종신이 감정을 숨기지 못 했다.

19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 시즌6(이하 슈퍼스타K6)'에서 팀명 '벗님들'로 이치현과 벗님들의 '당신만이'를 선곡한 김필 임도혁 곽진언은 가수가 인정할 만큼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 '슈퍼스타K6' 벗님들 당신만이 듣기

벗님들 '당신만이' 무대가 시작되자마자 슈퍼스타K6 심사위원인 가수 백지영 이승철 김범수 윤종신은 연신 미소를 지으며 만족스러움을 드러냈다.

윤종신은 "슈퍼스타K 히스토리에 남을 만한 무대가 지금 나온 게 아닌가 싶다"고 말했고, 이승철은 "이승철 김범수 나얼이 합쳐도 이렇게는 안 나올 것"이라며 극찬했다.

이내 이승철과 윤종신은 "보통 심사위원을 하다 보면 반응을 숨긴다. 그런데 숨길 수가 없다. 이승철과 내가 제일 감동했던 순간이다. 6년 동안 최고였던 것 같다. 우리보다 낫다"면서 "로이킴 정준영보다 훨씬 좋았다"며 계속 호평을 쏟아냈다.

한편, 슈퍼스타K6 벗님들 콜라보 무대에 네티즌들은 "슈퍼스타K6 벗님들 노래에 닭살이" "슈퍼스타K6 역사상 역대급 콜라보레이션. 멜론 1위 행진 중. 나도 울린 역대급이다. 진짜" "슈퍼스타K6 벗님들, 가을과 어울리네" "슈퍼스타K6 벗님들 당신만이, 역대 최고. 음원도 바로 나와서 너무 좋다. 진짜 최고 사랑해요" "슈퍼스타K6 벗님들 노래 정말 좋다. 대단하다" 등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