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 확인하고 느낄 수 있어야 진짜 줄기세포 가슴성형이다

2014-09-03 10:39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라이프팀 기자 = 여자라면 누구나 한번쯤 풍만하고 탄력 있는 가슴을 갖길 바라는 마음은 가지고 있을 것이다. 불행이도 서양여성에 비해 동양여성은 신체 특성상 신의 선택을 받지 않는 이상 슬림한 몸매와 가슴 모두 가진다는 것은 힘든 게 사실이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 다양한 민간요법과 혹독한 운동으로 몸매를 보완하고 가슴을 키워보려 노력하지만 이 또한 뜻대로 되지 않는 경우엔 ‘성형’의 도움을 받는 것을 고려하기도 한다.

그 중 줄기세포 가슴성형은 환자의 복부, 허벅지, 엉덩이 등에서 지방세포를 추출한 뒤 줄기세포를 재차 분리해 순수 지방세포와 지방유래 성체줄기세포를 함께 이식함으로써 70%이상의 높은 생착률로 수술 후 지방이 흡수돼 시술 부위가 꺼지는 것을 최소화 하는 수술이다.

사람마다 차이가 나지만 보통 체형인 경우 약 800cc ~ 1000㏄정도의 지방을 뽑아 낼 수 있다. 채취한 지방은 원심분리기를 이용하여 미세지방으로 분리한 뒤 이를 이식하게 된다.

이때 지방의 생착률을 높이기 위해 지방에서 추출한 줄기세포를 함께 이식하는데 세포 내 성장인자들이 지방세포의 생존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쳐 일반 자가지방 가슴확대술의 생착률보다 훨씬 높은 70%대 이상의 생착률을 보여줄 수 있는데 보통 한쪽 가슴에 이식되는 지방의 양은 흔히 사용하는 보형물의 크기와 비슷한 200~220㏄정도이다.

의사의 노하우와 첨단장비가 만족스런 결과를 좌우 2010년 초부터 대한줄기세포치료학회장과 공동 연구 및 시술을 진행한 유니크 성형외과 이준혁원장은 줄기세포 추출에 필요한 최신의 장비를 이용하여 환자 개개인에 맞는 시술로 환자의 높은 만족도를 추구한다.

또한 줄기세포 가슴성형은 보형물가슴성형에서 어려웠던 가슴골 라인이나 촉감 문제까지 해결 할 수 있으며, 유선조직을 건드리지 않고 줄기세포를 펼쳐서 주입하기 때문에 지방 생착률이 높고, 한번의 시술만으로도 높은 볼륨증대효과가 있다.

이준혁 원장은 “같은 줄기세포 가슴성형이라 하더라도 수술에 이용되는 장비나 수술을 집도하는 의사의 경험이 중요하다. 병원 선택에 있어 첨단장비의 보유와 전문의 원장이 진행하는지 정직하게 수술이 이루어 지는지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고 당부했다.

[유니크 성형외과]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