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널사> 김미영, 폭풍 눈물, 이건의 진심 알았다.

2014-08-28 00:03
  • 글자크기 설정

[사진=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 캡처]
 

아주경제 서미애 기자 =김미영(장나라)이 이건(장혁)진심을 알게 되어 폭풍 눈물을 흘렸다.
27일 방송된 MBC 새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17회에서 미영이 이건의 마음을 모두 알게 된 것

앞서 이건의 유서를 작성한 홍변호사는 이건에게 그림값을 지불하러 온 미영을 밖에 기다리다 유서가 담긴 녹음기를 가방 안에 슬쩍 넣어준다. 파리로 떠나기 직전 미영은 “내가 갑자기 기억을 잃을 경우 장인화학의 모든 권한은 왕 회장에 위임한다”라는 말과, “이 모든 사실은 전처 김미영 씨가 몰랐으면 한다. 김미영 씨 모르게, 전에 약속했던 것들을 집행해달라”, “김미영 재단 운영에도 절대 차질 없어야 하고, 김미영 씨 생일을 매해 챙기는 것도 꼭 꼼꼼하게 챙겨라”고 말하는 이건의 목소리를 녹음기를 통해 듣게 된다.

이를 뒤에서 보게 된 다니엘(최진혁)도 혼란스러움을 감출 수 없었다. 공항으로 미영을 바래다주러 가던 다니엘은 “내가 신발 사준 것 후회한다는 말 한 것 기억하느냐 가만히 생각해보니까 내가 제일 바보 같은 놈 같다. 후회할 줄 알면서도 미영 씨 웃는 모습 한번 보고 싶어서 늘 실수를 반복한다”며 “미영 씨 이대로 떠나면 평생 후회할 거 아니냐. 마지막으로 그 사람 진심 확인해라. 그리고 미영 씨 숨겨진 마음도 확인해라”고 지금 미영 씨를 그 사람에게 데려다 주는 것이 그동안의 바보짓 중에 가장 나은 짓 같다며 차를 돌린다.

한편 이건은 엄마의 봉안당에 찾아가 엄마 다음으로 좋아하는 여자를 멀리 떠나보내게 되었다며 그리고 자기도 그 여자 생각을 잊기 위해 멀리 떠날 것이라고 한다. 이건은 개똥이의 그림을 엄마에게 넣어주며 손자인 개똥이와 함께 잘 지내라며 작별의 인사를 한다. 이어 이건은 기자를 불러 자신의 유전병을 밝히는 기자회견을 한다.

미영은 집으로 이건을 찾아가고, 이건의 방에서 기다리는 동안 이건이 셀카로 찍어 둔 비디오를 통해 이건의 진심을 모두 알게 되어 폭풍 같은 눈물을 흘려 다음 방송에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MBC 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