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 통합 웹사이트 오픈…온라인 유통 강화

2014-08-26 10:16
  • 글자크기 설정

[현대리바트]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현대리바트는 통합 웹사이트 '현대리바트'를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웹사이트는 기존 운영되던 온라인 판매 사이트 '리바트몰'과 기업 홈페이지 '리바트'를 통합하고, 모바일 구매 기능을 추가해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
특히 모바일 구매 기능이 개선됐다. 모바일웹과 반응형웹을 구축해 온라인몰에서 판매되는 전 상품이 PC·스마트폰·태블릿PC 등 스마트기기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국가공인 인증기관의 웹접근성 인증을 통해 일반인 뿐만 아니라 장애인의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

제품 이미지, 그래픽 중심으로 구성해가독성을 높인 점도 특징이다, '함께 구매한 상품', '카테고리 베스트 상품', '함께 잘 어울리는 코디 상품'등을 제안하고, 색상과 가격대별로 원하는 상품을 쉽게 검색할 수 있는 '스마트 검색기능'을 추가해 편의성을 높였다.

새롭게 선보이는 '리바트스토리'도 돋보인다. 여행작가·인테리어 전문가·웨딩플래너·유명 쉐프 등 전문가들의 다양한 콘텐츠를 한곳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현대리바트 블로그·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SNS)를 통해서도 정기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고객이 직접 희망 배송일을 지정 할 수 있고, 취소·교환·환불·반품도 온라인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웹사이트 리뉴얼은 고객 관점에서 편의성을 높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온라인 가구시장 공략을 위해 맞춤형 할인 이벤트와 웹진 발행 등 다양한 콘텐츠 개발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